본문 바로가기

나♡코 워킹데드

"미드" 워킹데드 시즌7 9화 예고편

728x90

 

워킹데드 시즌7 9화가 2월 13일 월요일날 방영되네요.

 

시즌7 전반기는 다소 느리게 진행 된 스토리 때문에

살짝... 재미가 반감 된 부분이 있었던거 같아요.

후반전에는 본격적인 전투신도 나올꺼라 예상 되기 때문에

전반전보다 훨씬 재미있을꺼 같아요.

 

 

 

 

예고편을 보아하니...

킹덤과도 본격적인 만남이 그려지는거 같고...

네간과의 전투도 준비하는거 같아요.

 

그리고 싸움이 싫다고 떠났던 여전사 캐롤이 릭 일행과 만나

어떻게 결정할지도 관전 포인트겠조.

예전으로 돌아가 여전사의 모습을 보여줬음 하는데 말이조~

 

주워들은 이야기로는....

시즌7 후반에는 다이나마이트도 등장하고,

좀비 학살씬도 등장한다고 해요.

 

워킹데드 요새 좀비 학살씬이 너무 없긴 했조...

좀비물인데... 너무 심리전으로만 진행됐었던...ㅎㅎㅎㅎ

어떤 학살씬인지 기대 되네요! +_+

 

그리고 이니드가 먼가... 놀랄만한 일을 한다는데...

나쁜쪽인지 좋은쪽인지 모르겠네요..

메기의 영향을 받아 먼가 좋은쪽으로

놀래켰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로지타...

네간에게 총을 쐈지만.... 제대로 쏘지도 못해... 결국

올리비아를 죽게 만들고...

유진만 네간일당에게 잡혀가게 만들었조.

후반기에도 먼가 일을 낼꺼 같아요.

왠지... 이번엔 다이나마이트랑 관련이 있는거 같은데..

부디 좋은쪽으로 사고치기를 바래봅니다...

하지만 전반전에서 쫌 맹한 행동을 했던 로지타 였기에...

믿음이 딱히 안가긴 하네요.

 

마지막으로

전 개인적으로 킹덤에 있는 쉬바가

죽지 않기를 바라고 또 바라고 있어요.

하지만..... 아마도 죽겠조???? ㅜ_ㅜ

 

킹덤 왕이 좀비에게 쫒겨... 위험에 빠지자

쉬바가 왕을 구해주면서 대신 죽는다는 말이 있던데...컹컹...

자기가 먹히는 동안 도망갈 시간을 벌어주는..... ㅜㅜㅜㅜㅜㅜㅜ

부디 오래오래 살아남자 쉬바야!!!!!

 

 

 

나나코노 티스토리

워킹데드 시즌7,워킹데드,The Walking Dead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