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건강&다이어트

"다이어트" 다이어트 도전기 68일

728x90

 

확실히 다이어트가 50일이 넘어가면

약간... 느슨해 지는거 같아요.

그럴수록 정신줄 잡고 다시 시작하는 맘으로 해야하는데 말이조!

 

식단일기도 제대로 안하고.. 일주일을 보냈으니

7월은 마음 다 잡고 다이어트를 더 열심히 해야 할꺼 같아요.

8월2일까지 목표가 7키로인데..

가능할랑가 모르겠어요 ㅋㅋ 일단 하는데까지 해봐야조.

 

진짜 이번에 빼면 다시는 살 찌지 않게 관리를 열심히 해야 할꺼 같아요.

다이어트 정말...

너무 힘들어서 두번다시 하고 싶지가 않네요 ㅋㅋㅋㅋㅋㅋ

 

 

 

 

아침엔 미숫가루를 마셨어요.

요게 은근 든든해요.

 

그리고 늦은 점심이라 해야하나....

삶은 옥수수 반개를 먹었어요.

 

 

 

 

그리고 저녁으로 먹은 잡곡밥 조금과 오뎅 반찬7개

연두부랑 김치찌개(국물없이)

 

연두부는 간장양념을 많이 하긴 했지만...

오랫만에 먹으니 너무 맛있네요.

간장양념의 양을 쫌 줄여서 자주 먹어야 겠어요.

 

 

 

 

그리고 하루동안 먹은 수박..

대략 20개 정도~

 

오늘은 식단을 쫌 일찍 올리네요.

이젠 야식 참는데 어느정도는 익숙해져서

정말 왠만하지 않을때 빼고는 참을만 하네요 ㅋㅋ

 

운동은 대략.. 40분 걷기?

비가 너무 많이 와서 밖에 나갔다 금방 들어왔네요.

 

 

 

나나코노 티스토리

다이어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