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해외여행/2018.0902-0908 방콕

"방콕" 크루아압손

728x90

 

수코타이 체크인 후

호텔 구경을 열심히 하다

다시 카오산으로 이동했어요!

 

먹방투어보단...

가족여행을 위해 새로운 곳을 찾아볼까 싶어...

정보를 뒤적거리다....발견한 곳이 있는데...

 

남편이 재 방문 원했던 팁싸마이도 갈 수 있고,

제가 가고 싶다 했던

크루아 압손도 갈 수 있는 코스가 있더라구요!

 

급하게 코스를 잡고...

일단 크루아 압손으로 그랩을 타고 이동했어요.

그랩비는 165바트

 

2시35분쯤 탔는데....

차가 막혀서 거의 50분쯤 걸려 도착했네요.

아마 미터 택시를 탔으면 요금이 더 나왔겠조?

 

 

 

 

2016년에 왔을때도 목록에 있던 곳이였는데...

이래저래 못 갔었고....

방콕 온 첫날 갈 예정이였지만...

휴무여서 못 갔고.....

어찌어찌 꾸역꾸역 오긴 했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사람이 많지는 않았는데..

현지인 서양분 중국분 다양하게 있었어요.

 

밖에서 봤을때는 매장이 그리 넓어보이지 않았는데....

 

 

 

 

안쪽으로 더 들어갈 수 있게 되어 있더라구요.

매장이 생각보다 꽤 커요....

언제와도 기다림 없이 먹을 수 있을꺼 같네요.

매장안도 시원하고~

 

 

 

 

메뉴는 굉장히 다양하고...

대체적으로 음식들이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그 중에서도 생선류와 풋팟퐁을 많이 먹는다고....

 

 

 

 

일단 시원한 물한잔 마시고!!!

 

 

 

 

요건 메뉴판에서 사진으로는 없고...

작게 글씨로만 써 있는 메뉴에요.

 

풋팟퐁커리 와 밥이 세트로 있는 메뉴.

1인이 먹기엔 충분한 양이면서

풋팟퐁과 밥을 함께 먹으니 좋조.

 

 

 

 

풋팟퐁만 시키려면 500바트...

사실... 쫌 비싸긴 해요...

양이 어느정도 나오는 지는 모르겠지만..

거기에 함께 먹을 밥 한 공기만도 20바트...

 

하지만 여러명이 가지 않는 한...

그것만 먹기엔 질리고 아쉽자나요?

 

여러 메뉴를 맛보고 싶은데...

풋팟퐁을 단독으로 시키긴 부담스럽고...

단촐한 인원으로 가신 분들이 드시기

딱 좋은 듯한 메뉴에요.

 

 

 

 

보시면 살도 실하니 양도 적지 않아요.

1인이 혼자 먹기엔 충분한 양이고,

풋팟퐁 맛만 한번씩 보기에도 좋은 양이조.

 

그리고 전 살이 다 발라져 있는

푸팟퐁커리를 좋아해서.. 딱 제 스타일이였어요!

맛도 있고.. 이렇게 먹으니 질리지도 않고..

딱 좋아~

 

이곳이 맛있는 음식이 많은 곳이

여러 메뉴를 맛 보는것도 하나의 재미잖아요?

굳이 한가지만 시킬 필요 있나요~

 

 

 

 

저희가 첨에 이 메뉴를 가르키니

풋팟퐁커리 500바트 짜리를 알려주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는 단호하게 노노 요걸로....ㅋㅋ

 

작게 글씨로만 써있고, 140바트 메뉴에요.

140바트 메뉴는 요거 하나라 찾기는 쉬울꺼에요.

그새 사라지거나 가격이 오르지 않는 한...

 

풋팟퐁커리 500바트는 양이나 가격 모두

부담이다 싶은 분들 시켜보세요!

맛도 좋고 가성비 굿입니다.

 

 

 

 

요건 똠양꿍...

사실... 그닥 즐기는 태국 음식은 아니지만...

이곳이 그나마 맛이 또 갠춘하다길래

도전~ 해 봤어요.

 

 

 

 

전 똠양꿍을 잘 못 먹는 편이지만...

그래도 어느정도는 먹었어요.

남편은 맛있는 편이라면서 잘 먹더라구요.

 

 

 

 

새우살도 통통한게 실하조~

 

 

 

 

요렇게 먹으니 딱 좋더라구요.

홍합요리도 맛있다길래 맛보고 싶었는데..

그 요린 안 된다길래 먹어보지 못했구요~

 

먹어본게 몇가지 되진 않지만

둘다 괜찮았어요.

그리고 평을 보더라도

전반적인 음식맛이 좋다고 하더라구요.

 

 

 

 

풋팟퐁커리도 맛 보았지만 저렴한 가격이네요.

ㅋ_ㅋ 가성비 굿! 메뉴로

잘 주문한거 같아 만족~

 

이 다음 코스는 이곳과 가까운 곳에 있는

로하쁘라삿으로 출발합니다!

 

 

 

 

오전 10:30~오후 8:00

일요일 휴무

 

 

 

나나코노 티스토리,nanakono,nanakono.com,nanakono.tistory.com

크루아압손,방콕 카오산맛집

728x90

'나♡코 해외여행 > 2018.0902-0908 방콕'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방콕" 팁싸마이  (0) 2018.09.29
"방콕" 왓싸켓 황금사원  (0) 2018.09.29
"방콕" 로하쁘라삿  (0) 2018.09.29
"방콕" 수코타이 호텔  (1) 2018.09.24
"방콕" 백종원 차이나타운 맛집  (0) 2018.09.23
"방콕" 시암 나라밋 쇼  (0) 2018.09.22
"방콕" 노스이스트  (0) 2018.0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