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리뷰/나♡코 식도락

"신림" 막쌈냉면

728x90

오늘은 신림에 있는 막쌈냉면에 다녀왔어요.

엄마가 동생이랑 먹어보곤 맛있다며 가자고 하더라구요~~

다이어트 중인데 말이조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신림역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 하고 있는데

전 이곳을 오늘 처음 알았네요 ㅋ_ㅋ

요새 그닥 외식을 안한것도 있지만 맨날 가던곳만 가니...

 

다이어트 때문에 외식도 얼마 못하는데

포스팅을 위해서라도 이제 새로운 곳좀 다녀보려구요 ㅎㅎ 

 

 

 

 

저녁엔 줄도 많이 선다길래 엥? 하고 들어갔는데

입구부터 의자가 있네요~~

손님이 많긴 한가봐요~~

 

알고 보니 이곳이 생생 정보통에 나왔었다고 하더라구요.

 

 

 

 

매장안으로 들어가 보니 역시나 기다릴때 앉아 있을 수 있는 의자와

대기 번호표가 있었어요.

흠~~~

이때가 점심시간때긴 했는데 매장에 사람이 가득 하더라구요.

저희는 기다림 없이 바로 앉았는데

저희 뒤부터는 기다렸어요~~ 캬~~ 타이밍 좋구만!!!

그리고 저희 먹을때쯤 기다리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 나더라구요 ㅎㅎ

 

 

 

 

매장은 꽤 넓은 편이고 밝고 깔끔해요.

 

 

 

 

오픈 주방이라 주방안도 훤히 볼 수 있고..

주방도 깔끔하더라구요~ㅋ_ㅋ

지나가면서 유심히 또 지켜봤조 ㅎㅎㅎㅎ

 

 

 

 

가격은 생각보다 비싸지 않아 맘에 들었어요.

요새는 냉면도 8~9,000원 막 이러는데 이곳은 7,000원~~

 

저희는 동치미막쌈과 비빔막쌈 그리고 냉메밀을 주문했어요.

비빔막쌈은 보통과 매운맛으로 선택할 수 있는거 같은데 맛 선택 없이 주문하면

그냥 보통맛으로 가져다 주는거 같아요.

 

 

 

 

테이블에 앉으면 기본적으로 육수와 열무반찬을 가져다 줘요!

 

전 냉면집에서 나오는 요 육수를 참 좋아하기 때문에~~

육수주니 좋더라구요 ㅋ

 

 

 

 

이곳의 육수는 약간 간이 되어 있는거 같은 맛이였어요.

그렇다고 간이 되어 있다는건 아니고 먼가 감칠맛이 나더라구요.

밍밍하지 않고 딱 좋았어요.

 

오장동의 육수는 약간 밍밍한 맛 그게 매력인데,

이곳은 감칠맛 나는게 매력인거 같네요.

 

 

 

 

그리고 반찬이 부족한 경우는

매장 앞쪽에 보면 셀프코너가 있어서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이곳은 100% 생면을 사용한다고 해요.

미리 만들어 논 면과 갓 뽑은 면은 확실히 차이가 있는거 같아요.

비 전문가가 먹어봐도 먼가 다름이 느껴지긴 하조.

 

또 메밀면을 사용하니 다이어터인 저에게도 약간의 부담감은 덜 수 있는거 같구요 ㅋ

물론 메밀 100%아니지만~

 

 

 

 

오오~~ 냉 메밀이에요.

제가 냉면도 좋아하지만 냉 메밀도 참 좋아하거든요.

 

 

 

 

면도 탱글탱글해 보이고 양도 적은양은 아니였어요.

 

다른 냉 모밀과 비슷한 맛이에요.

딱히 특색있을껀 없는 맛이지만 맛있는 냉모밀 느낌이였어요.

 

면도 생면이라 그런가 부드러우면서 쫄깃하더라구요.

면의 식감도 참 좋았네요.

 

다이어트라 많이 먹을 수는 없었지만 계속 땡기더라구요 ㅜ

참느라 혼났네요 허허....

 

 

 

 

요건 비빔 막쌈.

 

 

 

 

비빔막쌈은 먼가 맛이 굉장히 독특한 느낌이였어요.

다른 비빔과는 확실히 차이가 있는..

먼가 야채 없는 막국수 느낌도 살짝 돌고~

 

첫맛은 달달한데 끝맛은 매콤하고,

고소함과 감칠맛도 느껴지는 그런 비빔이였어요.

흔히 상상하는 비빔냉면과는 먼가 오묘하게 다른 그런맛이 있어요.

 

여튼 맛있었어요.

 

 

 

 

그리고 동치미 막쌈

 

 

 

 

국물자체가 동치미 국물답게 뽀얀색이에요.

그리고 먼가 새콤한 맛도 느껴지는 그런 동치미 국물 맛이였어요.

식당가서 동치미가 나왔는데 먼가 계속 끌리고 숟가락이 가는 맛 있조?

 

그런 동치미 국물 맛이에요.

동치미 국물은 맛 없는데는 정말 맛 없는데 여긴

깔끔하면서 맛있더라구요.

 

물냉면 이런것만 먹다 동치미 국물이 들어간걸 먹으니 더 색다른 느낌도 있었고,

입안도 개운한 느낌이 났어요.

 

 

 

 

그리고 막쌈을 주문하면 불고기가 함께 나와요.

약간 육쌈냉면의 느낌이 나조?

 

 

 

 

고기가 약간 달달한 맛이 나서 막쌈들과 함께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전 육삼냉면은 쫌 별로 안 좋아해서 지금까지 2~3번 갔었나?

긍대 이곳은 훨씬 괜찮았어요. 궁합이 좋더라구요.

 

막쌈과 고기를 함께 먹는것도 찍을까 했는데

하필 입구쪽 자리여서....

옆에 기다리는 사람들이 너무 많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그냥 먹는 사진은 패스~

 

냉면 땡긴다 하면 주로 오장동흥남집으로 가곤했는데..

드디어 새로운 곳을 발견했네요. +_+

만약 시원한게 또 땡기면 이곳에 가서 먹을꺼 같아요.

 

가격도 제가 맨날 가던곳보다 착하고~

고기랑도 함께 먹을 수 있고~

 

남편도 맛있다 하고.. 제 입맛에도 잘 맞았거든요~ㅋ_ㅋ

가격대비 매우 괜찮은거 같네요~

 

 

 

 

막쌈냉면

02-882-2110

서울특별시 관악구 신림동 1433-60

 

 

 

나나코노 티스토리

막쌈냉면,메밀면,냉메밀,동치미막쌈,비빔막쌈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