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운동 & 게임

"게임" 지렁이 키우기

728x90

우연히 아프리카 방송을 보다 알게 된 뉴게임!

일명 지렁이 키우기 게임~~~

이름 그대로 작은 지렁이를 왕 지렁이로 키우는 게임이에요.

방법도 완전 쉽고 간단하게 할 수 있답니다.

 

컨트롤이 어느정도 익숙해 질때까지 한 5~10판 정도만 꾹 참고 하면

은근 중독성이 있어서 계속 하게되는 묘한 게임이에요.

 

 지렁이 키우기 게임 시작

 

어떤 브라우저에서도 해당 url로 들어가면 게임을 실행할 수 있어요.

하지만 렉이 그나마 쫌 덜한게 크롬 브라우저에요.

익스에서 하면 렉이 쫌 더 있더라구요!

 

그리고 핸드폰에서도 실행이 가능한 게임이랍니다~~

slither.io 를 검색하면 다운받을 수 있어요!

 

 

 

 

http://slither.io/ url로 접속하면 바로 게임 실행이 가능하고..

별다른 가입도 필요없이 아이디만 가상으로 입력하면 바로 실행되요~

 

 

 

 

빨간 표시된 부분 중 숫자는 이전 나의 점수에요.

 

또 서버는 처음 들어간 서버에 브라우저 새로고침 안하면 계속 들어가져요.

만약 서버를 옴기고 싶다면 f5를 눌러 새로고침 하면 되요~

 

그리고 우측 상단 지렁이 이미지를 누르면

Low quality / High quality 를 선택할 수 있는데

Low quality를 선택하면 그나마 렉이 쫌 덜해요.

 

서버에 따라 다르긴 하는데 게임하다 보면 렉이 쫌 있답니다.

 

 

 

 

게임을 시작하면 이미지 처럼 작은 지렁이가 나와요.

 

그 지렁이로 주변에 있는 지렁이 똥?이라 해야하나 반짝반짝 빛나는 점들을 먹으면

지렁이의 크기가 조금씩 커진답니다.

 

 

 

 

방법은 매우 간단해요.

 

일단 지렁이 이동은 마우스 방향을 따라 이동하구요.

지렁이 머리가 다른 지렁이 몸에 닿으면 죽게되는 간단한 게임이에요.

 

만약 지렁이 머리끼리 동시에 부딪치게 되면 보다 덩치가 큰 지렁이가 살아남게 되요.

하지만 이 부분은 제가 몇번 경험한 결과라... 확실하진 않아요 ㅎㅎㅎ

 

 

 

 

그리고 다른 지렁이가 죽게되면 빛나는 점들이 죽은 지렁이 만큼 나오는데

그걸 먹으면 매우 빠르게 지렁이가 자라요!

 

 

 

 

저 조금한 지렁이가 이리도 커졌답니다 ㅋ_ㅋ

저건 뭐 큰것도 아니긴 하지만 ㅋㅋ

 

지렁이가 작을땐 죽어도 아쉬울께 없기때문에 보다 공격적으로 게임을 하고,

커지면 보다 조심성 있고 여유있게 게임을 진행해요.

 

지렁이가 커지면 주변에 작은 놈들이 엄청 공격을 해오거든요.

자기몸을 엄청 들이밀조..ㅋㅋㅋ

 

 

 

 

화면 하단에 있는 저 동그란 녀석은 지도라고 보면 되요.

위치가 표시되는거고

 

 

 

 

상단에 있는건 순위가 표시되는거에요.

이게 머라고... 지렁이가 커질수록 순위 욕심이 나더라구요 ㅋㅋㅋ

하지만 전 어떤 게임이든... 컨트롤이 약해서...

아직 10위권에도 못 들어봤답니다 ㅠ ㅋㅋㅋㅋㅋㅋㅋ 

 

남편은 몇번 하지도 않았는데 7등까지 했는데...ㅜ 난....ㅋㅋ

 

 

 

 

그리고 마우스 왼쪽을 클릭한 채로 움직이면 부스터가 되서 빠른 속도로 이동할 수 있어요.

하지만 길이가 길어진 후에 잘못 부스터 쓰면 죽기 딱 좋다는....ㅎㅎㅎㅎ

 

 

 

 

그리고 단색 지렁이가 아닌 컬러풀한 지렁이로 게임을 하고 싶다면..

SNS을 공유하면 지렁이 스킨을 선택할 수 있어요.

 

 

 

페이스북을 공유한 후

 

 

 

 

스킨을 클릭하여 들어가면

 

 

 

 

요렇게 지렁이를 꾸밀 수 있어요 ㅎㅎ

진짜 별개 다있쥬~~~

 

별거 아닌 게임인데 은근 중독성도 있고,

시간 때우기도 그만이에요.ㅎㅎㅎ

아무생각 없이 편하게 할 게임을 찾는다면 도전?????????!!!!!!!!

단... 나의 거대 지렁이가 죽을때마다 강한 빡침이 올 수 있다는 점!!!!!!!!!

 

 

 

나나코노 티스토리

지렁이키우기,게임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