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반려가족

"봉형제" 꾸물꾸물한 날씨엔 봉형제!

728x90

 오랫만에 올리는 봉봉이들...

날씨가 갑자기 풀려서 테라스 문을 열어둬도 잘때 빼고는 춥지도 않고...

어제 오늘은 비도 내리고...

 

 

 

 

그덕에 우리 고양이들은 오랫만에 테라스 캣타워에서 열심히 노는 중이에요.

날이 추울때는 조금 있다 들어오곤 했는데

어제 오늘은 꽤 오랜시간 테라스에서 놀고 있네요~..

 

 

 

 

ㅋㅋㅋㅋ 우리 봉냥이 하품 샷..ㅋㅋㅋㅋ

사진이 흔들리던 말던 일단 찍고 보는...ㅋㅋ

 

 

 

 

비는 잠시 멈춘 상태인데...

물 떨어지는 소리에 귀 쫑끗 눈 땡글 초 집중 상태!!!

 

 

 

 

비가 꽤 오랫만에 오는 듯한 느낌인데 맞나요?

비가 오는데도 춥지 않은거 보니...

왠지 날씨가 급 풀려서 외투를 금방 벗지 않을까 싶기도 해요.

 

 

 

 

요 사진은 비가 멈춘 후 찍은건데...

사진 찍고 10분 후부터 엄청나게 내리기 시작했어요..ㅎㅎㅎ

날도 엄청 어두워지고....

 

 

 

 

겨울이기도 해서... 두꺼운 비닐을 테라스에 전체적으로 해뒀더니

봉주는 여기저기 잘도 돌아다녀요.

 

봉냥이는 비닐이 없어도 테라스 난간에 올라가는 법이 없어

따로 방묘창 같은거 안했었는데....

봉주는 워낙 이곳저곳 잘 올라다녀서....

어찌해야 할지 고민이에요...

 

여름엔 바람이 시원하게 들어오는게 좋고 빵 뚫려 보이는 뷰가 좋아

일부러 앞쪽은 샷시를 안한건데...

봉주가 저에게 숙제를 하나 안겨줬네요 ㅎㅎㅎ

 

 

 

 

고양이 사진을 열심히 찍고 있는데...

저기 우리 봉이가 보이네요  +_+ㅋㅋㅋ

 

 

 

 

여기도 봉이...ㅋㅋㅋㅋ

참 깨알같은 등장... 귀여운 것~

 

 

 

 

정말 오랫만에 찍는 우리 봉개들..

개들은 사실 사진 찍어도 항상 비슷해서...

딱히 올릴만한게 없어요...ㅜㅜ

분명 다른날 찍었지만... 똑같아 보이는 사진들 ㅎㅎㅎㅎㅎ

 

그리고 저희집 개들은 약간 미친개들이라...ㅋㅋㅋㅋㅋ

한자리에 가만 있지를 못해요 ㅜ

 

 

 

 

이왕 찍기 시작한거 봉자까지!

 

봉자는 2층엔 거의 안 올라오는 1층견이에요.

나이도 가장 많고 성깔도 드러운 우리집 상전...ㅎㅎ

 

 

 

 

외형적인 모습은 정말 아기아기해요.

크기도 가장 작고...

긍대 성깔은... 쉣...ㅋㅋㅋㅋㅋㅋㅋ

 

나이가 한살한살 올라갈수록 드러워 지는....ㅜ

 

 

 

 

어릴때도 정말 예뻤는데 우리 봉자는 늙어도 이쁘네요.

할버지는 아니고...

8살이니까 꽃 중년이네요.

 

 

 

 

뭐가 그리 좋은 걸까요?

활짝 웃고 있는 봉이...ㅋㅋㅋㅋㅋㅋㅋ

 

 

 

 

봉투는 먼가 봉무룩...

오늘 남편이 발 털을 깎아줬는데... 완전 닭발이 됐어요 ㅋㅋㅋㅋㅋㅋ

사진에서 깨알같이 보이는 봉투 닭발~

 

 

 

 

시선 집중하라!!!!!!!!!!!!!!!!!!

 

 

 

 

개들의 멈춘 시선엔 항상 음식이....

먼가 먹을거리가 없으면 사진 찍을수가 없는 봉개들....

 

 

 

 

요 스크레처는 디어캣에서 캣타워 사고 받은 사은품....

사은품도 주고 할인도 많이 하길래

캣타워가 있는데도 큰맘 먹고 바꿔줬더랬조~

 

긍대 확실히 비싸도... 튼튼하니 좋은거 같아요.

디어캣 캣타워 오고난 후 기존에 있던 캣타워가 어찌나 빈약해 보이던지....ㅎㅎㅎ

결국 테라스로...ㅋㅋㅋ

 

 

 

 

날으는 슈퍼맨!!!!!!!

봉주는 맨날 제 모니터 앞에서 요러고 있어요...

한마리만 이러고 있음 살짝 불편해도 컴퓨터는 할수 있는데...

 

 

 

 

맨날 둘이 함께 물고 빨고... 난리를 치는 통에...

저의 컴퓨터 생활이 아주 불편해 졌네요 ㅎㅎ

 

 

 

 

그래도... 요래 다정하니 내 쫒을 수도 없고...

어르고 달래며.. 힘들게 컴퓨터 한답니다... ㅠ_ㅜ

블로그 포스팅도 덕분에 아주 오래걸리고 있어요 ....ㅜ

 

 

 

 

다정다정하게 자는 고양이들로 오늘의 포스팅은 마무의리!!!!!!!!

 

 

 

나나코노 티스토리

봉형제,고양이,개,반려동물,반려묘,반려견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