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반려가족

"봉형제" 다정함의 끝을 보여주는 봉냥&봉주

728x90

요즘 우리집 고양이 두마리가 아주 다정다정해요.

남들이 보면 애인사이라고 오해할꺼 같은...ㅎㅎㅎ

 

 

 

 

요즘 제가 컴퓨터 하고 있으면 두마리가 잘 올라와 있어요.

누워있거나 그루밍 하거나 놀거나 하는 통에....

컴퓨터 하기가 힘들지경....ㅜㅜ

 

하지만 포즈까지 똑같이 하고 이리도 귀엽게 자는데

내 쫒을수가 없네요 ㅋㅋ

 

 

 

 

또 요즘들어 자주 하는 행동..

밤에 둘이 함께 자기..ㅎㅎㅎㅎ

 

전에는 각자 집에 들어가서 자곤 했는데

요즘엔 좁디 좁은 집에 같이 들어가서 그루밍도 하고 잠도자고 하더라구요.

잠깐 있다 가는것도 아니고 거의 이른 아침까지 집에서 자는거 같아요.

 

 

 

 

우연히 밤에 자다 깼는데 저러고 있길래... 웃겨서...

낼롬 사진 찍어봤네요 ㅋㅋㅋ

꼭 안고 자는게... 정말 다정하조 ㅋㅋㅋ

 

봉주를 안댈고 왔거나 파양했거나 했음 어쩔뻔했나 몰라요...ㅎㅎㅎ

 

 

 

 

엉덩이도 공유하는 사이~

 

 

 

 

컴터도 못하게 맨날 모니터 다 가리고 이러고 있는통에...

아주 힘들어요..ㅜ

 

 

 

 

사진을 보면 먼가 격하게 느끼고 있는듯한 느낌이 드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먼가 야릇한게...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빈 땅콩의 남자들이라는거.....ㅜ

 

 

 

 

서로를 지긋하게 바라보는 저 눈빛...

하루에도 열두번씩 남녀사이로 자꾸 착각이 드네요 ㅎ

 

 

 

 

봉주가 드디어 스스로 1층까지 내려왔어요.

봉냥이는 중간문이 열려 있으면 1층에 잘 왔다갔다 하는 편인데

봉주는 한번도 내려온적이 없었거든요.

근대 오늘 스스로 내려왔어요.

 

봉주가 식탐이 엄청 많은데...

아마도 치킨 냄새를 맡고 내려온거 아닌가 싶어요 ㅎㅎㅎ

 

봉냥이는 식탐이 없고 식탁이나 이런곳에도 절대 올라가는 일이 없는데

봉주는 식탐이 엄청 많고 식탁에도 잘 올라가더라구요.

역시 우리 봉냥이가 신사적이고 순하디 순한 성격인거 같아요. 쵝오!!

 

 

 

나나코노 티스토리

봉형제,고양이,봉주,봉냥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