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요리

"홈메이드" 야간매점 골빔면

728x90

 

오늘은 골빔면을 한번 해봤어요!

해피투게더에서 인기가 많았던 메뉴이기도 하고 만들기도 유독 쉬운 메뉴이조~



 

 

골뱅이 무침과 더 비슷하게 하시려면 초고추장을 좀더 넣으면 될꺼 같더라구요!

 



 

골뱅이 캔 하나에 이정도의 양이 들어 있어요.

 



 

 그냥 먹기엔 골뱅이가 쫌 크니까

이렇게 잘라서 재료를 준비해주셔도 되요! 전 작게 잘라서 준비했어요~

 



 

비빔면 소스와 초고추장 참기름까지 넣은 양념장이에요!

 



 

면을 끓여 준 다음 얼음물에 동동!!

좀더 쫀득한 면발을 즐길 수 있겠조? 캬캬

 



 

먼저 골뱅이에 양념을 넣어 조물조물 해주면 되요.

이렇게 해야 골뱅이에도 간이 잘 배이고 더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면과 골뱅이를 한번에 양념에 버무리면 면이 양념을 다 가져가 버린데요! 

 

골뱅이에서 비린내가 쫌 나서 걱정했는데 양념에 버무리니까 

냄새도 안나고 괜찮더라구요! 

 



 

양념에 조물조물된 골뱅이를 준비된 면과 함께 골고루 비벼 주면~

 



 

맛있는 골빔면 완성 ㅋㅋㅋㅋㅋㅋ

오이가 쫌 나중에 와서 뒤늦게 투입 ㅋㅋㅋㅋㅋㅋ

 



 

오 생각보다 맛있더라구요.

초고추장이 들어가니까 더 진한 맛이 나더라구요!

안 넣었음 쫌 싱거웠을꺼 같기도 해요.

 

정말 술안주로 딱! 일꺼 같다능 ㅋㅋㅋㅋㅋ 

 

 

 

 

초고추장은 취향따라 넣으면 되지만 살짝 이라도 넣어주는게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거 같아요. 왠지 안넣으면 쫌 싱거울꺼 같다는 느낌!

그리고 양념을 면과 골뱅이를 함께 넣어 조물거릴께 아니고

골뱅이에 먼저 조물조물 해준 후 면을 넣어 비벼주면 훨씬! 맛있게 먹을 수 있을꺼 같아요! 

 

 

 

요리,레시피,요리 레시피,골빔면,골뱅이 비빔면,야간매점,나나코노,nanakono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