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리뷰/나♡코 식도락

"송도" 머거도

728x90

 

묵은지 같은 포스팅 ㅎ_ㅎ

우연히 외장하드를 보던 중 발견한 머거도!

무려 1년 묵은지 포스팅이다...ㅋㅋㅋㅋㅋ 작년에 갔었던....

 

송도 갔을때 주변 맛집을 검색하던 중 발견한 머거도.

육해공을 한번에 먹을 수 있어 좋고 티비에도 나온곳이라길래 일단 묻지도 않고 고고~

 

원래 상호는 머거돈이였던 모양인데 머거도로 바뀐듯~

 

 

 

 

주로 해산물쪽이 전문인 듯 하고,

내가 리뷰에서 봤던 메뉴는 육해공 두루치기.

해산물과 고기를 한번에 먹을 수 있어 인기가 많은 메뉴라고!

또 이곳은 생생정보통에 나온곳이라 유명한 모양이다.

 

 

 

 

이날 점심시간이 지난 후에 갔던터라 사람이 별로 없었던 듯? 하다.

내부는 꽤 넓다.

단체 손님들도 꽤 많이 오는 듯 따로 단체로 들어갈 수 있는 공간도 있어

자리가 없을 일은 그닥 없을꺼 같다.

 

 

 

 

육해공 두루치기 소.

가격대가 있는 만큼 맛도 있었으면 하고 기대해본다~...~_~

맛집이라고 갔는데 실망한 적이 몇번 있던터라..-0-

 

 

 

 

반찬은 깔끔하게 나오는거 같다~

샐러드를 좋아해서 보통 2~3번은 리필을...

이날도 한 3번은 한듯...ㅎ_ㅎ

 

 

 

 

음 일단 보기엔 풍부해 보인다.

전복도 보이고 오징어에 낙지에 꽤 다양하게 들어가있어 만족!! 므흣~~

 

 

 

 

해산물은 위쪽에 고기는 아래쪽에 있는거 같다~

 

 

 

 

보글보글...

이 순간이 가장 고역이 아닐까 싶당 ㅜ 

점점 익어가는 나의 해산물들 ㅜ

군침이.. 아주 꼴딱꼴딱!!

 

 

 

 

다 익어갈때쯤 해산물이랑 고기를 잘라주신다!

 

 

 

 

므흣므흣...

정말 순식간에 해산물을 흡입하지 않았나 싶다.. ㅋ

먹다보니 생각보다 양이 많지는 않았고 그냥 딱 생각 그대로의 양.

그냥 보통.

 

 

 

 

해산물을 다 먹어 치우니 등장하는 육 고기들~~

흡사 조금 더 감칠 맛 나는 김치찌개가 연상됐다!

고기의 양도 그냥 딱 생각하는 그양..

많지는 않고 그냥 딱 보통~

 

3명이서 먹기엔 쫌 적을꺼 같고 2명이 먹기에 딱 좋은 양이였던 듯 하다!

아니면 3명이서 먹고 볶음밥 또는 공기밥을 추가하면 괜춘할 듯~

 

맛은 정말 맛있다~ 또와야지~ 이런 느낌은 아니고 그냥 평범한 맛 이였다.

굳이 여기까지 찾아와서 먹을만하진 않고,

주변에 있는데 해산물도 땡기고 고기도 땡길때 먹으면 괜찮을꺼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해산물과 돼지고기가 함께 들어가고 조금더 칼칼한 김치찌개 느낌

딱 그 이상 이하도 아닌 딱 그 느낌..ㅋㅋㅋㅋ

 

 

 

 

송도에 갔는데 해산물도 땡기고 돼지고기 들어간 김치찌개도 땡긴다면,

한번 정도는 가볼만 하고, 굳이 찾아서 갈 정도의 맛집은 아닌거 같다.

위에도 말했듯

해산물과 돼지고기가 함께 들어가고 조금더 칼칼한 김치찌개 느낌.

그냥 평범했던 맛있였고, 가격대비 그저그랬다!

 

 

 

송도,육해공두루치기,송도 머거도,송도 머거돈,머거도,나나코노,nanakono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