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워킹데드

"미드" 워킹데드 시즌7 12화 리뷰

728x90

 

워킹데드 The Walking Dead

시즌7의 12화 위험한 외출

안보신 분에게는 저의 리뷰는 스포가 가득합니다.

 

 

 

 

릭과 미숀이 총을 열심히 구하러 다니고 있네요.

 

 

 

 

조금씩 총을 찾기는 하지만..

대량의 총을 찾아야 하는데... 걱정이네요..

 

 

 

 

총을 찾느라 바쁜 와중이지만..

미숀이랑 할거 다하는 릭!

대단해요!!!

 

 

 

 

총을 찾기 위해 이곳저곳 열심히 다니고 있군요.

많은 총을 가져다 줘야

제이디스 무리와 거래가 이루어 질텐데...

걱정이네요.

 

 

 

 

굉장히 바쁜 와중이지만..

할일은 해야조! ㅎ_ㅎ

 

총을 구하러 다니는 동안

미숀과 릭은 사랑이 더 두터워지는 듯 해요.

알콩달콩 데이트도 하고 총도 찾고~

 

 

 

 

이틀동안 다녔는데...

총 두개랑 통조림...

운동복 몇벌 구한게 전부래요...ㅜ

 

 

 

 

숲을 지나던 중 무언가를 발견하는 둘.

뭘까요?

 

 

 

 

오잉? 골프를 치는 건가요? ㅋㅋ

뚱보 조이 이야기를 하는 걸 보니...

구원자 일당인 듯 하네요.

 

 

 

 

두사람 눈에 딱 들어온 차량.

차량안이 각종 물건으로 가득하네요.

당연히 총도 있을꺼 같고.....

 

 

 

 

여유롭게 과자를 먹으며,

차를 타고 가고 있는걸 보니..

트럭에 있는 물건은 잘 챙긴거 같네요 ㅋㅋㅋ

 

 

 

 

이틀이나 지났으니...

마을로 돌아가야 한다는 미숀에게..

오늘 내일까지만.. 더 수색하자고 말하는 릭.

 

 

 

 

이틀 더 수색하러 고고~~~

 

 

 

 

알렉산드리아 마을이네요.

얼굴에 난 상처를 보고 있는 로지타...

 

 

 

잘 될꺼라 말하는 타라

사람도 충분히 모았으니 총만 찾으면 된다는 군요.

그러자 로지타는...

그 많은 총을 어디서 언제 구하냐며 답답해 하네요.

일주일? 1년?  못구한다며...

그냥 기다릴순 없데요.

 

그러자... 총을 찾을꺼고.. 싸울꺼라고.

지난번 전초기지처럼 쉽진 않을꺼라며

그때를 위해 좀 참아보라 하는군요.

 

하지만... 총을 구하러 가겠다 말하는 로지타.

 

 

 

 

그 시각...

열심히 어디론가 달리고 있는 릭과 미숀.

 

 

 

 

잠든 릭을 바라보는 미숀 눈에서

꿀이 뚝뚝 떨어지는거 같네요.

 

 

 

 

릭은 잠시 낮잠을 즐기고..

 

 

 

 

미숀은 커피 한잔의 여유를 느끼고 있어요.

 

 

 

 

오옷... 사슴...!!!!!!

 

 

 

 

미숀이 사슴을 발견하곤...

릭과 함께 찾으러 가는 군요..

 

 

 

 

그러던 와중...

무언가를 발견하는 두 사람..

저곳은 어딜까요?

 

 

 

 

일단 소리를 내어 좀비를 불러 봅니다.

 

 

 

 

흠.... 좀비의 옷차림이 심상치 않네요.

군복인가???

 

 

 

 

좀비를 죽인 후,

주변을 살펴보는 릭과 미숀.

 

 

 

 

이곳은 어디 일까요?

과연 많은 양의 총이 있을까요?

 

일단 바닥엔 탄피가 많다고 하네요.

그럼 총도 많이 있겠조...

 

 

 

 

그 시각...

로지타도 총을 구하러 다니고 있네요.

 

 

 

 

바닥에 떨어져 있는 총을 보곤....

집안으로 들어가려 하는데...

 

 

 

 

허걱슨....

부은건지... 덩치가 크신건지....

여튼... 몸이 매우 좋은 좀비 여인이 등장.

 

 

 

 

하지만 로지타는...

쿨하게 좀비여인을 처치하고~

 

 

 

 

총을 확인해 보지만....

장난감 총...ㅜㅜ

 

 

 

 

화가 난 로지타...

이런날도 있고 저런날도 있는거조...

힘내요 로지타...ㅜㅜ

 

 

 

 

그 시각...

새로 발견한 장소를 둘러보고 있는 미숀과 릭...

 

 

 

 

높은 곳으로 올라가 주변을 살피고 있어요.

군인,민간인,탄피를 보니...

큰 싸움이 있었던 듯 하데요.

 

 

 

 

대략.. 이곳은 놀이동산처럼 보이는 군요.

뭐가 됐든 좀비는 일단 많아 보이네요.

 

 

 

 

군인좀비들이 총을 아직 메고 있다고...

제대로 찾은거 같다며 즐거워 하는 두 사람.

표정이 밝아 보이네요 ㅋㅋ

 

 

 

 

갑자기 총을 들고 쏘려고 하는 미숀..

누군가를 발견한 걸까요?

 

 

 

 

헉...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장난꾸러기 ㅋㅋㅋㅋㅋ

 

 

 

 

목표물 맞추고 좋아하는 미숀.. ㅋㅋㅋㅋ

완전... 알콩달콩 데이트네요 ㅋㅋ

 

 

 

 

잉? 하지만 지붕이 먼가 이상한 듯 해요....

 

 

 

 

지붕이 무너지면서...

밑으로 떨어져 버린 두사람...

 

 

 

 

 

두사람은 이 상황도 즐겁나 봅니다..ㅋㅋ

하하호호~~ 매우 즐거워 하네요.

 

 

 

 

뭐가 저리도 신이 날까요 ㅋㅋㅋ

 

 

 

 

한참 웃고 즐거워 하던 두사람 눈에 무언가 들어오네요.

 

 

 

 

꺅....

전투식량이래요.

것도 엄청나게 많은 양...

대박!!!!!!

 

 

 

 

눈누난나 신난다 신나~~~

이번화에서는 릭과 미숀의 

웃는 모습을 실컷 보네요 ㅋㅋ

 

 

 

 

전투식량에... 캔도 있고...

여러 먹을거리가 보이네요.

알렉산드리아에 식량 부족했는데

너무 잘됐어요~~ 신나신나~~

 

 

 

 

그 시각 로지타는....

알렉산드리아 마을에서 신부님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네요.

 

 

 

 

총을 하나도 찾지 못했다 말하는 로지타...

하루종일 돌아다녔는데 총을 발견하지 못했데요.

 

 

 

 

그러면서....자기에겐 총이 있었고,

그걸로 네간을 죽일 준비가 돼 있었다고...

계획한 대로 움직였다면

지금쯤 네간은 죽고 없었을 꺼래요.

자신도 죽었을지 모르지만 그런거 상관없다는군요.

 

유진도 여기 있을꺼고....

올리비아도 살아 있을거고....

스펜서도 살아있을꺼라고....

그런데 세 사람은 여기 없고...

자신은 여기 있다고....

 

자신이 멍청하게 신부님 말을 들었기 때문에

작전에 실패했다고 말하는거 같네요.

 

 

 

 

전에 신부님이 로지타에게 죽으면 안된다고...

계획하고 있는 일을 하지 말라고 했었는데..

그걸 이야기 하는 듯 해요.

 

남한테 이래라 저래라 쓸데없는 조언이나 한다고...

신부님을 원망하는 로지타...

 

아마도 자신 때문에 사람이 죽고...

유진도 잡혀가서... 죄책감을 느끼는 모양이네요.

 

 

 

 

그러자 신부님은

자신 때문에 살아 있다고 원망하려면 하래요.

그 정도는 감수한다고.

그러면서

심장이 멈추기 전엔 뭐든 할수 있다고,

바보한테 화내는것 보다

많은걸 할수 있다 말하는 신부님

 

요즘 너무 불안해 보이는 로지타....

신부님 말을 듣고... 먼가 생각하는거 같았는데...

다시금 맘을 다잡았음 좋겠네요.

 

 

 

 

그 시각 릭과 미숀은

분위기 매우 좋아 보이긔~

 

모처럼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이런 저런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두사람.

 

 

 

 

네간을 죽인 후 세상의 질서를

바로잡는 것도 자신들의 몫이라 말하고 있군요.

여러 공동체가 다 함께

살아갈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꺼라네요~

 

누군가 나서서 그렇게 만들어야 한다고

릭에게 지도자를 하라고 하는 군요.

 

 

 

 

자신은 지도자를 원하지 않지만...

미숀과 둘이 세상의 질서를 바로 잡는다면

그건 좋다고 말하네요. ㅋㅋ

 

알았다고 말하는 미숀...

 

 

 

 

분위기가 매우 달달해요.

 

이번화에서는 릭과 미숀의

애정행각을 많이 보여주네요 ㅋㅋㅋ

 

 

 

 

생각이 많아 보이는 릭...

왜 편히 잠을 못자고 힘들어 할까요?

 

 

 

 

타라가... 조개 팔찌를 보며...

생각에 잠겨있네요.

 

 

 

 

어머나....!!!!!!!!!!!!!!!!!!!!!

쥬디스~~~~~~

급 성장한 모습!!!!!!!

 

 

 

 

조개 팔찌를 가지고 싶어 하는 쥬디스에게

쿨하게 주는 타라 ㅋㅋ

 

 

 

 

타라가 오션사이드에 대해 말도 못하고...

고민이 많은거 같아요.

 

얼마나 답답했으면...

쥬디스를 잡고 말하고 있네요.

 

 

 

 

조개팔찌는 자신을 목숨걸고,

도와줬던 사람이 준거라며...

그렇게 해줬는데 아무렇지 않을 수 없지 않냐며

자신이 이야기 하면...

릭은 어떻게든 총을 빼앗을 거라고...

 

하지만 우리가 가까이 가면 저쪽에선 총을 쏠거고...

그럼 우리도 총을 쏠꺼라며...

사실 함께 싸워야 할 사람들인데

들은 숨는편을 원할꺼라고...

그럼 우리랑 싸우게 될꺼라고....

 

 

 

 

오션사이드에 대해.. 비밀로 하기로 했지만...

많은 양의 총은 구해야 하고....

말하자니... 싸우다 여러사람이 죽을꺼 같고....

이러지도 못하고 저러지도 못하고...

생각이 많은 듯한 타라네요.

 

 

 

 

그 시각

릭과 미숀은 주변을 살펴보고 있어요.

 

 

 

 

하지만 좀비들이 꽤 많이 있네요.

 

 

 

 

차로 공간을 막은 다음....

차근차근 좀비들을 죽이자고 하는거 같아요.

 

 

 

 

릭은 차로 향하고...

 

 

 

 

미숀은 좀비를 처리하고...

 

 

 

 

헉... 차 앞 유리에 박혀있는 좀비..-0-

 

 

 

 

간신히 좀비를 빼내고....

차를 가지고 공간을 막으러 가네요.

 

 

 

 

헉....

좀비가 총을 쏘네요 ㅋㅋㅋㅋ

 

 

 

 

차에 걸려서... 자동으로 총이 쏴진....ㅎㅎ

 

 

 

 

일단 무사히 차에 타긴 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깊히 들어가 버린... 차...ㅜ

 

여기에 멈쳐져서 좀비들을 막아야 하는데...

너무 많이 가졌다...ㅜ

 

 

 

 

무사히... 차에서 빠져나오긴 했는데...

생각보다 좀비가 많네요.

 

 

 

 

울타리도 무너져 버리고...ㅜ

 

 

 

 

일단 미숀은 미끄럼틀...

릭은 대관람차로 이동하기로 합니다.

 

 

 

 

달료~~~~~~~~~~

 

 

 

 

한참 좀비를 잡고 있는데...

 

 

 

 

오잉.....

릭이 사슴을 발견했네요.

 

아까 미숀이 숲에서 봤던 사슴인데...

좀비들 사이에서 아직 용케 무사했군요.

 

 

 

 

관람차 위로 올라가 사슴을 확인하는 릭...

긍대.,.. 사슴 그래픽이 참...ㅋㅋㅋㅋㅋㅋ

너무 막했다~~~~

 

 

 

 

사슴에게... 총을쏘려 하다....

쏘지 않는 릭...

 

 

 

 

하지만 사슴은 좀비를 발견하고 텨텨~~~

 

 

 

 

그러던 중 바닥으로 떨어져 버리는 릭...

 

 

 

 

떨어지는 릭을 보고 놀란 미숀..

 

 

 

 

떨어진 릭 주변엔 이미 많은 좀비떼가 있는데...

무사할 수 있을까요? ㅜㅜ

릭!!!!!!!!!!!!!!!!!!!!!!!!

 

 

 

 

미숀이 열심히 달려가 보지만....

 

 

 

 

이미 좀비들은 식사를 시작했어요..ㅜㅜ

주인공이 죽는 건가요?????????? 아니조???????

릭????????????

 

 

 

 

망연자실한 미숀....

 

 

 

 

칼까지 떨어트리고...

정신줄을 놔버렸어요..ㅜㅜ

정신차려요 미숀!!!!!!!

 

 

 

 

소리를 듣고 뒤 돌아 보는 좀비들....

미숀을 발견하네요

 

 

 

 

하지만 미숀은

아직도 충격에서 헤어나오지 못하고 있어요.

 

 

 

 

그런 미숀에게 다가가는 좀비들...ㅜㅜ

미숀 정신 차려요!!!!!!!!!!!!

 

 

 

 

그때 릭의 모습이 보이네요.

아까 좀비들이 먹고 있던건... 사슴이였나봐요 ㅜㅜ

다행히 릭은 무사하네요.

 

 

 

 

하지만 미숀은 아직 릭을 발견하지 못했어요 ㅜㅜ

 

 

 

 

정신 놓고 있는 미숀에게...

칼을 주워 던져주는 릭...

 

 

 

 

다행히... 칼을 받아 들고 좀비들과 싸우는 미숀...

조금만 늦었어도 큰일날뻔 했네요..ㅜㅜ

 

 

 

 

부둥켜 안고 눈물흘리는 두사람....

 

 

 

 

그 후 놀이동산 이곳저곳을 돌며...

총을 줍고 모으고 있네요.

 

 

 

 

와우 꽤 많은 총을 모았어요.

다행히 이곳에 많은 양의 총이 있었나 보네요.

위험했지만....

그나마 총이라도 많이 모아 다행...

 

 

 

 

총과 음식들을 차에 실코...

열심히 알렉산드리아 마을로 가고 있네요.

 

 

 

 

하지만 미숀의 표정이 좋지 않아요.

아마도 아까의 충격이 남아있는거 같네요.

 

 

 

 

그런 미숀이 걱정되는 릭...

 

 

 

 

릭이 그동안 잠을 제대로 못잤데요.

잃은것들이 생각나서...

친구들이 생각나서....

 

밤에 잠 못자고 힘들어 하던게...

이것때문이였군요...ㅜ

 

글렌이 처음 자신을 살려 줬었는데

자신은 살리지 못했다고...

잊을 수 없다고....

놈들과 싸울거라네요.

 

 

 

 

그럼 사람들이 죽을테고..

당신과 자신이 죽을 수도 있다고

그렇게 되더라도 해야하는 일이라고....

 

 

 

 

자신을 잃고도 버틸수 있을꺼라고...

우리만의 문제가 아니고 우리 미래를 위한 거라고....

자신이 먼저 죽으면

당신이 사람들을 이끌어야 한다고 말하네요.

 

아까 미숀이 릭이 죽은 줄 알고...

정신줄 놓은게 걱정된 모양이네요 ㅜㅜ

 

 

 

 

어찌되었든...

 다행히 릭은 그동안 모은 많은 총을 들고...

제이디스 무리에 왔어요.

 

바로 사용할 수 있냐고 자디스가 묻자...

가능할꺼 같은데

청소는 쫌 해야 할꺼 같다 말하는 릭...

관리 도구도 다 있다고..ㅋㅋㅋ

 

 

 

 

우리가?????

몇개는 우리가 청소도 하고 기름칠도 했으니..

나머진 당신들이 해야지 같이 하는 거잖아????????

 

 

 

 

다 알겠는데 사용할 수 있느냐가 문제지...

궁금하면 쏴보면 되잖아

몇개지???

63개

목록 적어왔어~

목록이 필요 없다고???

부족해

그게 먼소리????

총을 많이 가져오래서 찾아다 줬잖아~~~~

당신들한텐 충분하겠지만 우린 두배 가까이 돼

두배가 필요한거지!!!!!!!!

 

 

 

시간낭비 그만하고

총을 다시 가져가자고 로지타가 말하자..

 

 

 

 

안돼!!!

이건 우리 총이고..거래는 아직 진행중이야~

 

 

 

 

그러자 릭이...

총을 더 찾아야 하니 10개는 가져가겠다고 말하네요.

 

 

 

 

그러자 5개만 가져가라는 자디스

 

20개

총을 찾아올테니 같이 싸우는거야

그러겠다고 말해!!!!!!!!!!!!!!!!

라고 릭이 말하자.

 

빨리 더 찾아오면 같이 싸우겠다 말하는 자디스

ㅋㅋㅋㅋㅋㅋㅋ

은근 릭과 자디스의 케미가 재미있네요 ㅋ

 

 

 

 

주섬주섬 총 챙겨가는 무리들...ㅋㅋㅋㅋㅋ

 

 

 

 

이 상황을 지켜보며.... 더 답답해 지는 타라...ㅜㅜ

 

 

 

 

며칠안에 반드시 총을 더 찾을 수 있을꺼라

위로해 주는 미숀...

 

 

 

 

알렉산드리아로 돌아온 일행들..

 

 

 

 

타라의 표정이 어두운걸 릭이 발견했네요.

무슨일 있냐 묻는 릭...

별일 없다고 무슨일이냐고 묻는 타라~

 

 

 

 

릭이 로지타를 찾고 있었군요.

로지타가 아침에 보초 서러 나오지 않았데요.

 

총을 찾으러 갔을꺼라 말하는 타라...

그러면서 릭에게 할말이 있다 말하네요...

 

오션사이드에 대해 말하려는 거겠조???

 

 

 

 

그 시각 로지타는.....

어디론가 열심히 가고 있어요.

 

 

 

 

이곳은 힐탑인거 같조???

로지타가 힐탑엔 무슨일일까요?

 

 

 

 

아~ 샤샤를 만나러 온 모양이네요.

 

 

 

 

도움을 청하러 왔다고 말하는 로지타..

 

그동안 두 사람 사이가 안 좋았는데

어떤 도움일까요???

 

 

 

 

그러자 조건이 있다며...

결판은 자신이 내겠다 말하는 샤샤...

 

아마도 결판이란...

네간을 죽일때를 말하는 거겠조?

 

알았다 말하는 로지타

 

 

 

 

다리에서 찾은 폭탄 가져왔네 묻는 샤샤

생각은 했는데 혹시 들킬까봐 관뒀다고 말하는 로지타..

 

전에 찾은 다이나마이트를 말하는 듯 하조???

 

그러면서 더 좋은걸 가져왔다며...

총을 샤샤에게 전해 주네요.

 

 

 

 

에휴....

릭 일행이... 금방 전쟁을 치루지 못할꺼 같으니...

두 사람이 구원자 마을로 가서..

네간을 죽일 생각 인가봐요.

 

생포되선 안된다고 하는거 보니...

죽을각오로 가는거 같긴 한데....

 

참으로 걱정스럽네요... 쫌 참았다 함께 움직이지...

정말.... 왜 이럴까요 두 사람은...

살짝 짜증이...허허허허허

 

 

 

 

13화 예고..

여전사 캐롤로 드디어 돌아오는거 같네요.

어떤 활약을 할지 너무너무 기대되는...ㅜ

캐롤 돌아와서 기뻐요!!!!!

 

 

 

 

 

 

나나코노 티스토리

워킹데드,The Walking Dead,워킹데드시즌7,워킹데드시즌7 12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