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해외여행/2016.0903-0908 방콕

"방콕" 디바나 마사지 앤 스파 (아속)

728x90

 

쉐라톤 그랑데 수쿰빗에 짐을 내려두고 더위를 식힌 다음,

우리는 스파를 받으러 이동합니다.

 

저희는 미리 몽키트래블을 통해 예약을 하고 갔어요.

 

 

 

 

호텔에서 디바나 아속점까지는 걸어서 이동했고,

시간은 대략 15~20분 정도 걸렸던거 같아요.

 

왠지 카오산보다 훨씬 더운 느낌이 드는 이유는 뭘까요?ㅜㅜ

 

 

 

 

디바나 아속점.

평은 굉장히 좋던데 기대가 되네요..허허~~

 

 

 

 

마치 숲속 정원에 온듯 한 느낌.

입구부터 고급스러움이 팍팍~~

 

 

 

 

내부도 잘 되어 있었어요.

다양한 스파용품도 판매하고 있었고..

 

 

 

 

더위를 식혀 줄 물수건과 웰컴티

어딜가나 웰컴티는 맹맹한게 맛 읍네요 ㅜ

 

 

 

 

직원분들이 참 친절하더라구요.

오일 선택도 하나하나 맡아볼 수 있게 손에 발라 주시고,

서두르지 않고 천천히 기다려 주시고~

설명도 잘해주셨어요.

 

사실 고급스파 정도면 이정도는 다 해주는지 알았는데...

마지막날 간 바와스파는 약간 불친절한 느낌을 받았었조..허허

이곳은 친절한 거였다능~~

 

 

 

 

오일 선택과 스크럽제 선택을 한 후 마사지를 받으러 이동!

 

 

 

 

이곳이 저희가 마사지를 받을 공간...

허허 내몸을 얼마나 시원스럽게 풀어 줄런지...

 

저희가 받은 상품은 

Spa Sensational (130mins), 성인 2명, 151,803원 (4,440바트)

요 코스를 가장 많이 받으시더라구요.

 

발마사지와 바디 스크럽과 오일마사지

 

 

 

 

제가 선택한 오일과 스크럽제.

 

 

 

 

갈아입을 가운과 빤쮸...

 

 

 

 

스파 받기 전 간단하게 샤워를 하고...

 

 

 

 

작디 작은 빤쮸로 갈아 입습니다...

언제 입어도 적응 안되는 저 빤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파 받을 준비가 완료 되면 징을 울려주면 되요.

 

 

 

 

이제 드디어 스파 시작..켜켜~~

 

전 바디스크럽은 이번에 처음 했었는데...

민망한 에피소드가 있었더랬조...ㅋㅋㅋ....

 

바디스크럽이 다 끝나면 샤워를 하라고 해요.

지금까지 스파를 받으면서 중간에 샤워를 한적이 없었기에......

쫌... 실수를 했조 ㅋㅋㅋㅋㅋㅋㅋㅋ

 

샤워 후 빤쥬를 갈아입고 가운을 입고 나가야하는데

제 눈에는 빤쥬가 정말.... 안보였어요.

그리고 신랑이 분명 씻고 그냥 나오라 했다는 거에요..-0-

그래서 전 아.. 이곳은 그렇게 하나?????? 아닐꺼 같은데??????

하면서도....가운만 입고 나갔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절 담당했던 마사지사님이 깜놀하시더니 노노~~를 외치며

빤쮸가 있는 곳을 알려주시더라구요 ㅜㅜ

 

이놈의 남편은 날 마루타로 내보내고 상황을 지켜보고 있더라능....된장....

샤워하러 갈때 위치좀 알려주시징...ㅜ

마사지사님과 한바탕 웃고난 후 민망하게 다시 시작...ㅋㅋㅋㅋ

 

일단 압이 상당히 좋아요.

그리고 오일과 스크럽제를 정말 듬북!!!!!!!!!!!!

발라서 해주기 때문에 느낌도 좋고 향도 정말 좋더라구요.

스파는 마사지사의 스킬에 따라 호불호가 엄청 갈릴 수 있는데

저와 남편의 경우는 아주 좋았어요.

 

아무래도 고급 스파인 만큼 어느정도의 수준은 다들 있으신 듯 해요.

 

하지만 저의 경우 머리마사지를 한 후 머리가 엉키고

빗는 도중 머리가 엄청 빠지기에....

이 후에 받은 마사지에는 전부 머리 마사지는 하지 말아 달라 했조.

 

여튼 너무 시원하니 노곤노곤하니 좋았어요.

기분 좋게 팁도 많이 드리고~~허허

다음에 또 방콕에 간다면 다시 방문할 의사 있습니다용~

 

 

 

 

마사지를 받은 후 차와 간식을 냠냠....

스파로 몸도 풀었겠다...

오늘 일정과 내일 일정도 열심히 돌아다니며 진행할 수 있겠네요.

 

참 전 개인적으로 마지막날 받은 바와스파보다

디바나 스파가 훨~~씬 좋았어요.

압이야 비슷비슷한데...

직원들의 친절도나 여튼 이래저래 디바나가 더 좋더라구요.

 

 

 

 

스파 오픈시간
11:00 am - 22:00 pm
 

마지막 예약가능 시간

90분 프로그램 이용 시 : 21:00
2시간 프로그램 이용 시 : 20:30

 

 

 

나나코노 티스토리

디바나,디바나스파,방콕디바나,디바나아속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