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운동 & 게임

"스트라이다" 3번째 춘천 북한강 라이딩 코스

728x90

이날은 춘천을 갔어요!

라이딩도 하려고 갔지만 춘천 닭갈비도 먹고 오려는 생각에 고고씽!

 

사실 이날 야심차게 갔지만

남편 네비게이션이 방향을 잘못 잡고 판단착오를 해서

총 1시간은 헤매다 라이딩을 종료했다능요 ㅋ

버럭 3종 아니 8종을 날려줬다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오래 걸릴 코스가 아니였던거 같은데 아주 오래 걸렸다능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발점은 에티오피아 한국전참전기념관이에요!

여기까지는 차타고 와서 여기부터 라이딩 시작이에요 ㅋㅋㅋㅋㅋㅋ

오해마시길... 전 서울서 춘천까지 라이딩으로 올 실력이 안되요!!

 

춘천역이랑도 가깝고 자전거 도로가 시작되기도 하더라구요!

강을 끼고 한바퀴 도는 코스인데

경치가 그렇게 좋다고 하더라구요! 기대기대~~

 



 

여기가 첫번째 방향 잘못 잡은 지점이에여!

기념관 옆쪽으로 가면 바로 뻥 뚫린 멋진 자전거 도로가 나오는데

저희는 유유히 길을 건너 조각공원쪽으로 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까지는 멋 모르고 참 좋았다조!



 

 

20분을 찻길 지나 계속 가는데도 

신림 복개천 같은 풍경만 계속 보이는거에요!

멋진 자전거 코스라고 분명 했는뎁? 여긴 신림에서도 보는곳인뎁?

 



 

부랴부랴 지도를 다시 보기 시작합니다!.

이때 버럭 3종을 보여줬어요!

길도제대로 안보고 출발했다부터 먼자신감으로 제대로 안보냐부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린 유유히 다시 왔던길을 되돌아 갑니다 캬캬캬캬캬

 



 

기념관 옆쪽으로 가면 이렇게 자전거 도로가 떡하니 있답니다! 

 



 

이정표도 있구요!!!!!!!!!!!!!!!!!!!  

가다보면 중간중간 잘 되어 있더라구요~ 

 



 

요런 멀쩡한 자전거 도로를 놔두고 왜 굳이!!!!!!!!!!

복개천 같은 곳을 20분이나 돈거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분에 해가 벌서 지고 있어 어둑어둑 ㅜㅜ

사진도 우중충 ㅜㅜ

 



 

자전거 도로 옆으론 요런 뻥 뚫린 멋진 풍경을 볼 수 있답니다! 

캬~ 완전 조으다~~~~

사진은 어둑하니 별로지만 실제로 보면 살짝 안개도 있고 넘 멋졌어요!

 



 

곳곳에 이렇게 경치도 보고 쉴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다 이렇게 크진 않아도 의자가 중간중간 있어서 좋더라구요!

 

여긴 자전거만 다니는 길은 아니고 운동하시는 분들도 다니시는데

그렇게 많지는 않아서 라이딩 하기 좋았어요!

 



 

역시나 기념샷 날려주시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날 급하게 급하게 다니다 보니 너무 멋 없는 사진이네요!

 

 

쭉 저런 길은 아니고

이렇게 도로를 지나기도 하고 다리를 지나기도 하는데

사람도 적고 자전거 다니는 길도 있어 불편함은 없더라구요!

 


 

쫌 가다 보니 소양강 처녀상이 나오네요!

오호~ 요거 춘천 라이딩 검색 할때 많이 보고

쏘아님포스팅에서도 봤던 차라 언제나오나 했는데~

 



 

처녀상과도 인증샷 날려주시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캬~ 경치도 좋구나~

춘천 처음 왔는데 넘 좋더라구요! 거리마다 여유도 있고 요런 멋진 경치도 있고!

 



 

소양2교 다리도 지나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전거 도로에 그냥 도로에 다리에

다양한 도로를 지나는군요! 하지만 사람이 별로 없어 좋다~!~~~~~~

 



 

경치는 북한강을 달리는 코스라 정말 좋은거 같아요! 

약간 노을질때 가는게 짱! 

 



 

인증사진 빵!

전 이날 모자도 없고 정말 개폐인이길래 안찍었어요 캬캬캬캬캬

 



 

한참을 달리는데 오잉 이건 멍미 -0-

 



 

 아 이걸 제대로 봤어야 했는데

못보고 그냥 지나쳤다 완전 한참을 삥삥 돌며 해매고 다녔다능 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버럭 8종 나왔어요 캬캬캬캬캬

 

 

이 순으로 버럭을 무한으로 날려 줬네요!

왜 u턴 하라는거 못봤냐 부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깜깜한 저녁이 되서야 다시 원점으로 도착!

캬캬캬캬캬캬캬 그래도 나름 알차댜!~~ 쪼아쪼아!!!

여기도 자주 와 주갓어!!!!!!!!!!!

 

기념관 앞에 주차하려면 주차비가 들어요!

1시간에 1,500원이에요!

 



 

라이딩 후 어김없이 먹으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에 왔으니 닭갈비 묵어야지 암! 

닭갈비 후기 보러가기 

 

 

 

 

3번째 라이딩

구간 : 춘천 북한강 라이딩 코스

날짜 : 2013/09/05목

시간 : 왕복 2시간40분 (헤매는 시간포함)

 

 

 

 

라이딩,스트라이다,스트라이다18인치,춘천 자전거도로,북한강 자전거도로,라이딩 리뷰,나나코노,nanakono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