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8/05

(3)
"스타벅스" 골드카드 & 프리퀀시 스타벅스 카드를 누가 선물해 줬는데... 그 뒤부터 본격적으로 별을 모으기 시작했어요. 그전엔 그냥 사먹고 말았는데.... 진작 모으는 재미를 알았다면 더 빨리 골드가 됐을껀데 말이조..ㅜㅜ 골드가 된 후 골드카드를 받고 싶어서 신청했조. 카드 신청할때 문구를 입력하면, 골드카드에 문구를 써주더라구요~ 수령은 우편으로 했는데... 원하는 매장을 선택해서 받을 수 있어요. 자주 가는 매장으로 신청 완료! 금방 될 주 알았지만... 신청하고 카드 받기까지 2주정도 걸렸던거 같아요~ 별거는 아니지만~ 기쁘기~~ 후훗~~ 신청한 문구가 써있네요~~ 뭐 딱히 퀄리티가 느껴지진 않지만 ㅋㅋ 골드가 되면 다양한 혜택이 있는데... 그 중 가장 맘에드는건.... 별 12개 적립시마다 무료음료 쿠폰 주는거~ 남편이랑 같..
"아이폰" 월렛에 포인트 카드 추가하기 아이폰 기본 앱 중에 Wallet 월렛이라는 앱이 있어요. 해당 앱의 경우 외국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지만, 우리나라에서는 사용을 잘 하지 않는 앱이에요. 외국은 애플페이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해당 앱을 많이 사용하지만, 우리나라는 아직 애플페이가 안되기 때문에 거의 사용을 안하는 앱 중 하나이조. 하지만 위 앱을 잘만 활용하면 정말 유용해요! 일단 가장 유용한 방법 중 하나는 포인트카드를 추가해서 사용할 수 있다는 거~ 해당 앱에 바로 포인트 카드를 추가 할 수 있는건 아니고... 다른 기능을 활용해서 추가해야 되요. 하지만 그 기능을 할 수 있는 서비스가 많이 없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활용을 못했던 거조! 하지만 이번에 남편이 포인트 카드를 추가 할 수 있게 기능을 만들어서 오픈했는데......
"무선청소기" 아이룸 AST-009 무선청소기 엄마가 사용하던 무선 청소기가 고장나서... 착한 가격의 무선 청소기를 구매했어요. 제가 다이슨을 쓰고 있기 때문에 다이슨이나 코드제로를 구입하라 말씀드렸지만.... 둘다 너무 비싸다며 저렴한 것으로 찾아보라 하더라구요. 요즘 차이슨으로 불리며 델첸과 디베아 아이룸... 요 세가지 브랜드의 상품을 많이 사용하는거 같아서 고민하다... 네이버에 상품평이 많이 나오길래 전 아이룸으로 선택했어요. 아이룸 AST-009 무선청소기 저는 할인 받아서 122,000원 구입했는데 지금 보니 가격이 더 떨어져서 118,000원이네요~ 옵션 추가 없는 딱 기본구성이에요. 다이슨과 비스므리하게 생겼지만... 퀄리티나 이런 부분은 확연한 차이가 나요. 다이슨을 기대하며 구입하시면 절대 안됩니다. 가격차이가 큰데... 비슷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