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리뷰/나♡코 etc 리뷰

"스타벅스" 골드카드 & 프리퀀시

728x90

 

스타벅스 카드를 누가 선물해 줬는데...

그 뒤부터 본격적으로 별을 모으기 시작했어요.

 

그전엔 그냥 사먹고 말았는데....

진작 모으는 재미를 알았다면 더 빨리 골드가 됐을껀데 말이조..ㅜㅜ

 

 

 

 

골드가 된 후 골드카드를 받고 싶어서 신청했조.

 

카드 신청할때 문구를 입력하면,

골드카드에 문구를 써주더라구요~

 

 

 

 

수령은 우편으로 했는데...

원하는 매장을 선택해서 받을 수 있어요.

 

자주 가는 매장으로 신청 완료!

 

 

 

 

금방 될 주 알았지만...

신청하고 카드 받기까지 2주정도 걸렸던거 같아요~

 

 

 

 

별거는 아니지만~

기쁘기~~ 후훗~~

 

 

 

 

신청한 문구가 써있네요~~

뭐 딱히 퀄리티가 느껴지진 않지만 ㅋㅋ

 

 

 

 

골드가 되면 다양한 혜택이 있는데...

그 중 가장 맘에드는건....

별 12개 적립시마다 무료음료 쿠폰 주는거~

 

 

 

 

남편이랑 같은 카드를 사용하기도 하고....

자주 마시다 보니.... 별이 꽤 금방 차더라구요.

 

벌써 두번의 무료음료 쿠폰을 받음...호호~~

 

 

 

 

별 12개가 완성 되면,

24시간 후 무료 음료 쿠폰이 발급되요~

 

 

 

 

그리고 이번에 프리퀀시 스티커를 다 채워서 매트 받았어요~

다 채우고도 6개가 더 찼네요 ㅎㅎ

 

 

 

 

전 하늘색보다는 알록달록이가 더 이쁘길래

알록달록이로 선택

 

 

 

 

돗자리 파우치도 있고,

생각보다 퀄리티가 좋더라구요.

 

 

 

 

아주 만족스러운 매트~

넘나 맘에든다~~~

 

 

 

나나코노 티스토리,nanakono,nanakono.com,nanakono.tistory.com

스타벅스골드카드,프리퀀시,스타벅스돗자리,스타벅스매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