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운동 & 게임

"스트라이다" 4번째 경인아라뱃길 - 안개협곡공원

728x90

이번엔 경인 아라뱃길을 갔다 왔어요!

 

아라뱃길이 첨 완공 됐을때도 왔었는데 그땐 정말 사람도 없고

여기가 과연 머하는곳일까 싶은... 그런 곳 이였어요.



 

 

긍대 이번에 가보니 가족단위의 사람들도 많고 연인들 운동하는 사람들까지 

엄청 많더라구요!

 



 

카누 타는 곳도 있었어요!

아이들과 연인과 즐기기 좋을꺼 같더라구요!

도란도란 얘기 나누며 앉아 있을 곳도 많고~

 



 

이렇게 아이들만을 위한 공간도 있어요!

 



 

여객터미널 밖에 자전거 도로 시작 부근이에요!

자전거 도로가 멋지게 연결되어 있다고 하는데 지도를 보며 찾아가는길이에요!

머.. 자전거 도로로만 쭉 가시면 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는 처음이라 길 잃어 버릴까 싶어 지도보며 확인했네요!

 



 

쫌 늦게 왔더니 해가 지고 있어요 ㅜㅜ 

언능언능 라이딩을 즐겨야 겠네요~

 



 

오잉 여긴 어딜까요?

라이딩을 즐기는 분들이 많조?

 



 

여기가 자전거 도로의 본격적인 시작이며 마지막이기도 한 곳이조.

아라 서해 쉼터에요!

 



 

오늘도 역시나 아라 서해 쉼터에서 인증샷 ㅋㅋㅋㅋㅋ

남편 먼가 다리 짧아 보이게 나왔다 ㅋㅋㅋㅋㅋ

 



 

여기로 가면 자전거 도로가 쭉 연결되요!

김포 아라뱃길까지 연결 되겠조?

 



 

곳곳에 쉼터가 정말 잘되어 있어요.

공원도 많고

자전거 길도 잘되어 있더라구요!

 



 

쉼터에서 경치도 구경하고

인증샷도 남겨주고 캬캬~~~

자전거 타고 쉬지 않고 씽씽 달려야 하지만

저흰 요렇게 사진도 중간중간 찍고 하는게 좋더라구요!

 



 

한참을 또 달리니 이런 넓은 공간의 쉼터가 또 나오네요!

정말 곧곧에 이런 공간이 많은거 같아요~

근대 오잉 이건 모조?

 


 

봉수라고 하네요 ㅋㅋㅋ

자세히 보진 않았는데 한번씩 보시라고 찍어 왔어요 ~ ㅋㅋㅋㅋ

 



 

강을 끼고 달리니 경치는 좋더라구요!
해가 지는 때라 노을도 너무 예뻤어요~

 



 

여긴 공원이에요!

사람이 정말 많더라구요~

텐트도 치고 돗자리도 피고 계시고,

 

딱 요 공원만 지나면 또 사람이 많이 없어 달리기 좋아요.

하지만 공원엔 사람이 많기 때문에 천천히 달려주세요!

 



 

자전거 타고 씽씽 달리면 정말 가슴이 빵!

뚫릴꺼 같조? 시원하니 좋더라구요.

라이딩 시작 한지 얼마 안되고, 자전거를 아직 잘 타진 못해

요런 자전거 도로만 주로 다니지만 넘 시원하니 좋아요!

스트레스도 풀리는거 같고~ 강추!!



 

 

몸쓸 인증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딱 요렇게 입고 앞으로 라이딩 당길꺼라

아마 맨날 보시게 될꺼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에 잘 보이라며 노란색으로 ㅋㅋㅋㅋㅋㅋ

 



 

첨에 출발할때는 폭포까지만 가고 다시 돌아가자 했지만
아주 조금 더 달려 줬습니다. ㅋㅋㅋ

 



 

건너편에 아라마루라는 곳이 보이네요-

저 위에 동그란 부분 보이시나요? 전망대처럼 해놨더라구요 ㅎ

나중에 기회가 되면 저기도 한번 가봐야겠어요!

 



 

시간이 쫌 저녁때라 그런가 한적했어요!

딱 사람 많은 공원만 빼면 초보인 저도 달리기 어렵지 않은 그런곳이에요~

 



 

돌아가는 길에 찍어 봤어요. 

어두워 지지만 사람들은 많조? 텐트도 돗자리도 많이 있어요! 넘 좋네요~

 



 

밤이 되니 다리에 불이 멋지게 켜졌어요. 

 

 

 

 

거의 마지막이에요!

여기가 자전거 도로 첨 들어왔을때 나왔던 쉼터~

이제 대략 10분? 정도만 가면 여객터미널이 나오겠조?

 



 

밤이 되니 넘 멋지네요!

역시 미러리스 들고 다니는 보람이...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라 서해 쉼터인데 미친듯 흔들려 주시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로써 저희의 이번 라이딩도 끝!

짧았지만 넘넘 좋았네요~ 긍대 밤에는 벌레가 넘 많아요 ㅜㅜ

먼가 필요할꺼 같긴한데.... 흠... 

 



 

도착할때와 출발했을때 ㅋㅋㅋㅋㅋㅋㅋㅋ 극명한 차이! 

밝을때는 거슬리지 않는데 밤이되면 얼굴에 엄청 부딪치더라구요 ㅜㅜ 

다들 밤에 자전거 타실때는 벌레 조심하세요!

 

 

 

 

4번째 라이딩

구간 : 경인아라뱃길 - 안개협곡공원

날짜 : 2013/09/07토

시간 : 왕복 1시간52분 

 

 

 

 

라이딩,스트라이다,스트라이다18인치,아라뱃길 자전거도로,라이딩 리뷰,나나코노,nanakono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