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건강&다이어트

"다이어트" 다이어트 도전기 38일

728x90

 

6월의 첫날!

6월 말까지 잡은 목표가 있어 저에겐 새로운 시작의 날이네요. ㅋ

 

오늘은 점심에 빽순대를 먹을 예정이라

아침은 바나나 한개만 먹었어요.

 

 

 

 

그리고 빽순대를 먹으러 갔지요 ㅋㅋㅋ

오랫만에 먹은 빽순대!

어찌나 맛있던지.... 으흐으흐~~~ 완전 고숩고 맛나요...

하지만 전 다여터니까.....

곱창 5~6개랑 간 1개 나머진 양배추만 가득 처서 먹었어요.

 

양이 참... 적었지만 오랫만에 먹어서 만족스럽네요 ㅋ

더 먹고 싶은 욕구가 가득했지만....

간신히 참고.... 딱 저렇게만 먹고 끝! 캬~~~~

 

그리고 저녁으로는 바나나1개를 먹었어요.

깔끔하게 운동 1시간으로 마무의리~~~

 

 

 

나나코노 티스토리

다이어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