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9/10

(5)
"미드" 워킹데드 시즌10 4화 리뷰 워킹데드 The Walking Dead 시즌10의 4화 분열 안보신 분에게는 저의 리뷰는 스포가 가득합니다 한동안 좀비 공격에 시달리더니 이제 다시 평화를 찾은걸까요? 깔깔거리며 모여앉아 식사하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이때 흐믓한 웃음을 하며 들어오는 데릴.. 화목하게 식사하는 모습을 보니 누군가 생각나는 듯 하죠? 식사를 손수 챙겨 주는 데릴 참 자상해요. 아마도 캐롤의 방 앞인 듯 한데.... 요즘 이상한 모습을 보이는 캐롤 때문에 데릴이 걱정이 되나 보네요. 답이 없는 캐롤을 뒤로하고 음식만 두고 내려오는 군요. 이때 황급히 내려오는 한 사람 먼가 굉장히 불안해보인다 했더니 시디크였군요. 시디크는 여전히 트라우마로 힘들어 하나보네요. 반대편에 서있는 리디아 리디아가 시디크를 발견하곤 미소를 지어 보..
"미드" 워킹데드 시즌10 3화 리뷰 워킹데드 The Walking Dead 시즌10의 3화 경계 안보신 분에게는 저의 리뷰는 스포가 가득합니다 오전6시 1시간 캐롤이 알람 소리를 듣고 잠에서 깨어났네요 무슨약을 먹는 걸까요?? 어디론가 가는 캐롤 알람까지 맞추고 일어나 어딜가는거죠? 2시간... 좀비 무리가 오는 것을 유진이 발견했네요 좀비 잡으로~~ 4시간.. 신나게 좀비 죽이고 뒤를 돌아보니.... 또 좀비무리가 오고 있어요 -0- 11시간... 끝없이 마을로 오는 좀비 무리들.... 위스퍼러 들이 좀비 무리를 모아 알렉산드리아로 유인하고 있는거 같죠?? 그렇지 않으면 좀비가 끝없이 어떻게 올수가 있을까요? 끝없이 좀비들이 오고 있다고.... 훈련했지 않냐고... 막자고... 24시간 44시간.... 잡다 지쳐 쓰러지도록 끝없이 오는 ..
"미드" 워킹데드 시즌10 2화 리뷰 워킹데드 The Walking Dead 시즌10의 2화 종말 안보신 분에게는 저의 리뷰는 스포가 가득합니다 힘찬 자동차 경적소리가 울리고 있네요. 이곳은 어디일까요? 차 사고가 난 후 기절을 했던 모양이네요. 정신은 차렸지만.... 이미 좀비들이 몰려오고 있는 상황 ㅠ_ㅜ 빠져나가 보려 안간힘을 쓰는 여자... 오잉? 좀비들 사이로 알파의 모습이 보이고, 어린 리디아의 모습이 보이네요. 알파의 예전 이야기를 보여주는 듯 하군요. 좀비를 피해 차 밑으로 들어가 보지만.... 이미 늦은 듯 하군요. ㅠ_ㅠ 잘가요... 고통스러워 하는 여자의 비명소리 사이로 리디아와 알파는 유유히 지나가네요. 눈을 꼭 감고, 외면해 보려 하는 리디아... 하지만 여자가 뜯겨 먹히는 장면을 보고 말았어요. 리디아가 소리를 지르..
"미드" 워킹데드 시즌10 1화 리뷰 워킹데드 The Walking Dead 시즌10의 1화 경계태세 안보신 분에게는 저의 리뷰는 스포가 가득합니다 왠 우주인가요?? 우주의 쓰레기가 된 인공위성이군요.... 뭔가 조짐이 좋지 않네요... 물속에서 걸어나오는 좀비를 잡는 누군가가 있군요. 누구일까요? 여긴 어디죠? 쥬디스? 킹덤 사람들이 추위와 위험을 이겨내며, 알렉산드리아로 무사히 이주를 했었죠.... 위험을 견디며 뭔가 더 단단해 지고, 체계가 잡혀진 듯한 모습인 거 같아요. 에제키엘 오랜만이네요~ 이들은 무엇을 하려는 걸까요? 바닷가로 거주지를 옴긴걸까요? 이곳은 어디인지? 오션사이드인가?? 오호~ 방가워요 데릴~ 아마도 안에 좀비들이 있는 듯 하고... 그 좀비들을 잡으려는 듯... 제리와 에제키엘이 문을 열자 좀비들이 나오기 시작하네..
"안마의자" 휴테크 카이 LS9 안마의자 제가 요즘 몸이 너무 안 좋기도 하고, 부모님도 사용하시면 좋을 듯 하고... 겸사겸사 두달 전 안마의자를 구입했어요. - 구입하시는 분들은 반드시 안마의자에서 이상한 소리는 나지 않는지 적어도 보름간은 잘 들어보시고, 저도 멋 모르고 음악 틀고 안마 했었는데 바보 같은 행동 중 하나였답니다. 보름안에도 증상이 나타날 수 있어요. 작은 소리라고 그냥 넘기지 마세요 특히 롤링할때 나는 소리를 잘 들으세요 프레임에서 나는 소리는 불량이라 빠른 접수를 해야합니다- 신도림 휴테크 매장을 방문해서 체험 후 구입하였고, (신도림 매니저님은 친절하세요!) 제가 구입한 비용은 150만원은 선납금으로 결제하고, 나머지는 렌탈 39개월로 결제해서 총 4,182,000원에 계약한거죠! 요렇게 결제하는게 가장 저렴하다고 하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