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해외여행/2018.0902-0908 방콕

"방콕" 아유타야 투어 - CabkangHiSo Chinese Noodle

728x90

 

아유타야 세번째 일정은

점심식사에요.

 

 

 

 

이곳은 완전 로컬 누들집인데....

우연히 인터넷으로 보고 알게 되어....

미리 몽키에 주소를 전달하고 가게 된 곳이조.

 

 

 

 

CabkangHiSo Chinese Noodle

로컬맛집 이려니 했는데

 페이스북도 있더라구요?

ㅋ_ㅋ

 

 

 

 

매장이 넓은 편은 아니지만 그리 좁은편도 아니였어요.

그리고 매장이 깔끔하더라구요.

 

하지만 시원한 곳은 아니였어요. ㅜ_ㅠ

 

 

 

 

이곳의 영업시간은

오전11시 ~ 오후10시까지

 

구글맵에는 오전10시부터라고 되어있던데...

매장에 써있는게 맞는거겠조?

 

 

 

 

꽤 다양한 메뉴들이 있더라구요.

 

 

 

 

저희는 스페셜 누들이랑

똠양누들을 주문했어요.

각각 60바트...

 

 

 

 

메뉴는 전체 사진으로 되어 있어서

보기도 편하고..가격도 착했던... 곳이에요.

 

어떤 메뉴를 주문하던 부담도 없고,

배만 허락하면

몇가지를 주문해서 먹을 수 있는 곳이였조.

 

 

 

 

일단 시원한 물 한잔 벌컥 마셔주고~

 

 

 

 

전 일단 소스통이 덮혀있는게 좋더라구요 ㅎ

 

저희는 기사님과 함께 밥을 먹었어요.

뭐 기사님은 어색하셨겠지만...

딱히 비싼 곳도 아닌데

둘이 딸랑 들어가서 먹기가 그렇기도 했고...

 

밖에서 먼가 배회하고 있는 듯 한

 느낌이 들어서...함께 먹자고 했지요~

 

뭐 여튼...

 

 

 

 

매장 고양이인 듯

자연스럽게 돌아다니더라구요 ㅎㅎㅎ

 

안녕 냐옹아~~

 

 

 

 

저희는 토핑도 주문을 해봤는데....

딱히 추가 할 필요가 없었어요.

 

토핑이 맛 있는 편도 아니였지만...

가격이 싸지도 않거든요.

라면이 60바트인데...

토핑이 15바트 , 20바트 였으니....

매우 비싼편인거조.

 

 

 

 

요게 똠양누들

 

 똠양... 요 단어 때문에

정말 긴장하면서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ㅋ

 

 

 

 

긍대 생각했던 맛과 완전 다른 누들이였어요.

고수가 살짝 들어가긴 하지만

고수를 못 먹는 저도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었고...

 

무엇보다 들어가 있는 재료들이 많고 다양하니까

먹는 재미도 있더라구요.

 

 

 

 

긍대 맛이 매콤해요.

입술과 혀가 매운 느낌이 나는 정도의 매운 맛.

하지만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는 맛.

 

60바트인거 생각하면 가성비 짱!

 

 

 

 

요건 누들 스페셜

 

 

 

 

스페셜 답게 이거저거 들어간 재료들이 많지요?

 

요건 순한 맛이였고.. 맛도 괜찮은 편이였는데

똠양누들의 맛이 강하다 보니

오히려 밍밍한 누들의 느낌이 났다고 해야할까?

 

이것만 먹었음 맛있다 했을꺼 같은데...

남편과 저 모두 똠양누들이 더 맛있네?

라고 했던 기억이 나네요.

 

여튼 두 메뉴 모두 가성비가 좋고 맛고 괜찮았어요.

가리는게 많은 제가 먹은거 보면

호불호 없이 즐기실 수 있을 듯 하네요.

 

저렴하게 다양한 메뉴를 즐기고 싶은 분들이 가면

딱! 이지 않을까 싶어요.

 

무엇보다 다음에 갈 사원과도 가깝답니다.

 

 

 

 

나오다 본거라....

주문 당시에는 몰랐는데..

요  메뉴는 10분안에 먹으면 무료라고 되어 있네요?

소소한 이벤트도 하는 듯 해요.

 

첨에 봤으면 도전해 보는건데....

저희가 음식을 진짜 빨리 먹는 편이라 ㅋㅋㅋㅋ

이날도 12시35분에 식당 도착해서....

1시에 식당에서 나왔다조? ㅋㅋ

 

리뷰 쓰려고 페이스북을 봤는데

또 새로운 이벤트를 하고 있더라구요.

 

 

 

 

왕 새우 들어간 메뉴도 생긴거 같고....

내가 갔을때

새우 들어간 메뉴 있었음 먹어봤을텐데... 아숩...

 

 

 

 

기사님 식사 포함해서 계산했지만

가격이 저렴하지요~~~~

 

 

 

 

일부로 저렴한 곳을 찾아 간거는 아니였지만..

착한 가격에 가성비 좋은 누들을 먹어서 좋았고,

똠양누들은....

방콕 시내에서 안 먹어 본 맛이라

더 만족스러웠던거 같아요!

 

 

 

 

CabkangHiSo 페이스북

 

터미널과 가까우니

투어가 아닌 분들이 가시기도 좋은 곳이에요!

 

 

 

나나코노 티스토리,nanakono,nanakono.com,nanakono.tistory.com

CabkangHiSo Chinese Noodle,아유타야맛집,아유타야누들,로컬맛집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