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정보

"정보" 가입한 보험 한번에 보는 방법

728x90

이번에 가족 보험을 정리하다 알게 된 사이트가 있는데

꽤 유용하길래 공유하고자 올려 봅니다!

 

보통 가입한 보험을 확인하려면,

보험사 사이트마다 로그인을 한 후 확인해야 하조.

긍대 이게 보통 번거러운게 아니에요.

먼가 계속 설치하라고 나오고 -0-

매우매우 귀찮은 작업이조.

 

하지만 해당 사이트에서는

내가 가입한 보험들이 한번에 다 보이더라구요~~

 

증권번호 같은 중요 내용은 *** 표시되어 보이지만

보험 내용,가격,보장기간 등

큰 내용들은 한번에 확인이 가능하니

매우매우 편했어요.

 

 

 

 

내보험다보여

사이트 이름 그대로 가입한 보험을 모아

한번에 보여주는 사이트에요.

 

저도 어쩌다 알게 된건데...

이게 2016년에 생겼더라구요.

 

현재 2006년 6월 이후 가입한

보장성보험, 저축성보험 계약내역만 확인이 가능한데,

향후 서비스를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하네요!

 

 

 

 

가입한 보험을 보기 위해선 본인인증을 해야되요.

 

 

 

 

인증 방법은 총 3가지가 있는데...

공인인증서의 경우

범용으로 해야하기 때문에 은행에서 무료로 받는 인증서는 안되요.

 

전 제일 만만한 휴대폰 확인으로 인증~

 

 

 

 

본인인증 후 접속이 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보여요.

 

 

 

 

동그라미의 경우 내가 지금까지 가입한 총 보험의 수와

현재 진행되고 있는 보험의 수가 보여지는거에요.

 

저의 경우는 지금까지 총 8개의 보험을 가입했고..

1개의 보험만 해지를 했군요.

한번에 눈에 들어오니 보기는 편한거 같아요.

 

 

 

 

그리고 그래프의 경우는 

잔여 보장기간을 기준으로 정리가 되서 보이는 거구요.

 

 

 

 

위 메뉴를 누르면 가입된 보험들의 리스트가 보이는데,

회사명과 상품명 보험료까지 자세히 보이는거 같네요.

 

다른 정보들은 전부 공개가 되는데 

증권번호의 경우는 ***표시가 되어 보이네요.

아무래도 가장 중요 정보니까 그러겠조~

증권번호를 다 알아야 하는 경우는 개별 사이트로 접속하여

알아봐야 할꺼 같아요~

 

 

 

 

그리고 리스트 내용을 누르면

해당 보험에 대한 좀더 상세한 부분을 볼수 있어요.

 

 

 

해당 보험에 어떤 보장이 있고..

보장금액은 얼마인지 리스트로 정리가 되어 보이는 거조.

 

각 보장에 대한 더 세부적인 내용을 알고 싶은 경우는

보험사 사이트로 접속해서 확인해야 겠지만....

일단 큰 보장들이 어떤것들이 있나 정도는

쉽게 알아볼 수 있는거 같아요.

 

저는 이정도만 제공이 되도 꽤 유용하더라구요.

어제 가족모두 접속해서.. 보험을 다 정리해봤는데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었어요.

 

내가 가입한 보험을 한번에 보고 싶은 경우

이용하면 좋을꺼 같네요~

 

 

 

나나코노 티스토리

보험모아보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