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운동 & 게임

"게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판다리아 전승지기 평판 올리기

728x90

 

와우에는.. 타는 것에 대한 종류가 엄청 많아여.

일단 지상에서만 타는게 있고...

날수 있는게 있고...

 

지상에서 타는건..

다양한 것들을 이용해서 살수가 있어요...

 

하지만 날아다니는 탈 것은..

던전 몹을 잡아야 한다거나.. 업적을 해야한다거나...등등..

쉽게 구할수가 없답니다...ㅜ

그래서... 전 레벨 100이 된지 꽤 뙜지만...

아직도 그리핀만 타고 다녔거든요...ㅎㅎㅎㅎㅎㅎㅎ

 

하지만... 이번에 그리핀 말고 날아다니는 탈것을 드디어 구매했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너무 좋네요....정말...좋아요...ㅎㅎㅎ

 

쫌... 노가다를 해야하긴 하지만...

그래도 가장 쉽게 구매할수 있는게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바로바로 요녀석...
붉은색 비행구름 이에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

멋있쥬!!!!!!!!!!!!!!!!!!!!!

 

전 블로그에 올리려고 캡쳐까지 하면서 하느라.... 오래걸렸지만....

보통... 2시간 안짝으로 노가다 하면 얻을 수 있을꺼 같네요.

 

 

 

 

일단... 노가다를 하려면... 판다리아 나는 것부터 배워야해요.

퀘스트 하면서도 할수 있긴 하지만....

날것을 타고.. 하는게 훨씬 빠르고 효율적일꺼 같네요~

 

나는 방법은 영원꽃 골짜기에서 배울 수 있어요.

판다리아에서 퀘스트 시작하게 되면...이곳을 다 거치니까 아실 수 있을꺼라 생각드네요.

 

 

 

 

일단 비행선을 사는 방법은...

요 전승지기 평판을 확고한 동맹까지 올려야 가능해요.

전승지기 평판은 10개의 업적을 완료해야만 확고한 동맹이 된답니다~

 

 

 

 

판다리아 전 지역에 있는 요 두루마리를 먹으면 되는거에요.

총 44개가 있고...전 지역에 분포되어 있기 때문에 열심히 날아다니면서 먹어야 한답니다...

 

 

 

 

44개의 두루마리를 먹으면 총 10개의 업적이 완료가 되고...

그럼 비행선을 살수 있게 되요!

 

 

 

 

10개가 전부 완료되야 확고한 동맹이 되고...

한개라도 빠트리면 확고한 동맹이 안되요!

만약 빠트린거 같다 싶으면 위 이미지랑 한번 비교해 보세요..

어떤 업적이 빠졌나~~~

 

 

 

 

판다리아 지도에 있는 7개 지역과 빨간선이 표시되어 있는 장막의 계단까지..

총 8개 지역을 이동하게 되요.

저는 인터넷에 최단 코스라고 나와있는걸 보고 그대로 따라했어요.

이동하기 편하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다녔던 코스 그대로 순서대로 올릴께요.

지역별로 묶여있으니..지역별로 보면서 가도되구요.

 

가장 첫 스타트는...

판다리아 나는 방법을 배우는 영원꽃 골짜기부터 시작됩니다.

이미지가 너무 많아서... 더보기로 올려둘테니... 펼쳐가면서 보세요~

 

이미지 순서는 지도 /  먼 이미지  / 가까운 이미지 순으로 되어 있어요~

그냥 지도보고 찾아가기만 하면 되는거라... 자세한 설명은 생략할께요~

순서대로 쭉~ 따라가시면 되요!!

대부분 찾기도 어렵지 않아서... 지도 위치로 가시면 금방 찾을 수 있을꺼에요.

현실에서도 겜상에서도 길치인 저도 했답니다...ㅎㅎ

 

 

 

 

 

 

 

 

 

 

 

 

 

 

 

 

위 이미지대로 두루마리를 다 먹으면 이제 업적은 다 끝이 난거고...

이제 완료만 하면 되네요.

 

제가 요 완료하는 부분을 분명 캡쳐했는데.... 없어졌....답....ㅜㅜ

글로 설명할께요...또르르....

 

 

 

 

 

완료가 다 되면... 우편을 확인해야 되요.

일곱별의 재단(마을)으로 간 후 우편을 확인하고...

우편으로 와있는 퀘스트 아이템을 다 받으세요.

꽤 많이 와있을꺼에요..ㅋ_ㅋ

 

 

 

 

그런 후 바로 옆에 있는 모구샨 궁전 2층으로 가세요!

 

 

 

 

입구에서 조금만 들어가면 전승지기 초가 있어요.

그럼 전승지기 초를 눌러 퀘스트 완료를 다 시행하면 되요.

 

빨간 선으로 표시된게 퀘스트 완료하는 건데... 전 다 완료해서 저리 나오는거고...

완료 전에는 물음표 모양으로 보일꺼에요.

 

긍대 쉽게 완료해주지 않더라구요...

전승지기 초가 하는 이야기를 다 들어야 해요...ㅎㅎㅎㅎㅎㅎ

꽤 길지만.... 다 들어야 합니다...ㅜ

 

 

 

 

모든 퀘가 완료가 되면...

바로 옆에 있는 전승지기 병참장교에게 가서 비행구름을 구매하면 되요!! ㅎㅎ

 

 

 

 

다른거에 비해.. 그나마 노가다 시간이 쫌 짧은 편이에요.

쫌 지루하긴 하겠지만.... 충분히 할만하답니다.

2~3시간 정도면 충분히 완료까지 하실 수 있을꺼 같아요!

 

 

 

나나코노 티스토리

와우 날탈,전승지기 평판,판다리아 날것,비행구름,와우 비행구름,판다리아업적,전승지기업적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