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반려가족

"봉형제" 어느 여유로운 하루!

728x90

 

여느때와 같이 잘먹고 잘싸고 잘놀고 있는 우리 봉 형제들~

 



 

봉투는 형아 컴터로 티비보는데 굳이굳이

다리위로 올라와서 지긋하게 바라보는..ㅋㅋㅋ

눈빛 참 아련도 하네~

 

 

 

 

형아 다리 위에서 졸다 티비보다
한참을 놀다가 내려간 봉투~

 



 

봉자는 머하나 조용하길래 방에 가봤더니

티비보고 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봉자는 정말 티비를 본다!

아주 잠깐 동물이 지나가도 기똥차게 알아보고 짖기도 하고

저렇게 티비를 한참 응시하며 보고있다.

봉자 눈에는 어떻게 보여지는지 너무너무 궁금...

 



 

어느새 한자리에 모여 각자의 생각을 하는..

봉자는 티비보고 봉투와 봉이는 문쪽을 응시하고~

 



 

우리 이쁘니 봉이~

머리부분은 털을 안밀어 주길 정말 잘한듯 ㅋㅋ

봉이 넌 털빨이 참중요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믈스믈 몸에 털이 많이 자라 이뻐지고 있지만

몸털은 다시 미용해줘야지..ㅋㅋ

캬~ 옆선도 이쁜 우리 봉이!

 

저기 봉투는 귀 뒤집혀서 핑크귀를 자랑하고 있구만! ㅋ 

 

 

 

말티즈,스피츠,반려동물,반려견,봉형제,봉투,봉이,봉자,나나코노,nanakono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