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8/11

(6)
"미드" 워킹데드 시즌9 8화 리뷰 워킹데드 The Walking Dead 시즌9의 8화 마지막 회 안보신 분에게는 저의 리뷰는 스포가 가득합니다. 로지타가 말했던 좀비들이군요. 좀비들을 살펴보고 있는 세 사람.. 저러는거 본적있어? 아니...처음 봐... 저 곳을 지나가야 로지타가 온 곳을 갈수 있나 보네요. 말을 타고 돌아서 가다... 걸어가자고 하는군요. 저들은 어쩌조?? 서성거리고 있다고... 정상이 아니라 말하는 군요. 좀비가 보통... 서성거리고 있지는 않조.. 그래.. 정상이 아니지... 일단 가조. 폭풍이 오고 있어요. 일단 데릴이 말한 것 처럼 이동하려는 듯 보이는 세 사람 오잉?? 어깨가 쫙~ 펴지면서 세사람을 또렷하게 바라보고 있는 좀비.. 아니 위스퍼러? 개 소리를 듣고 저들의 위치를 잡은 걸까요? 아님 저들이 움직이..
"미드" 워킹데드 시즌9 7화 리뷰 워킹데드 The Walking Dead 시즌9의 7화 동행 안보신 분에게는 저의 리뷰는 스포가 가득합니다. 죽었어.. 가까이에 있어... 도망치지 못하게 해... 도대체 누가 말하는 거조? 잔득 겁먹은 얼굴을 하고 도망가고 있는 로지타... 분명 유진과 함께 있었는데... 유진은 어떻게 된 걸까요? 왜 로지타 혼자 이렇게 다니고 있는 걸까요? 물도 없고.... 체력도 바닥나고.... 먼가에 겁 먹고 쫒기고 있고.... 이렇게 지낸지.... 하루는 아닐꺼 같고 며칠 지난 걸까요? 저기있어.. 이쪽이야... 말소리를 듣고 급하게 또 도망가는 로지타. 뭘 이렇게 무서워 하는걸까요? 로지타도 여장부였는데... 용감한 편인 로지타를 이렇게 겁먹게 한게 대체 뭘까요. 좀비한테 쫒긴다고 해서 이러는건 아닌거 같은데 ..
"방콕" 추천 여행 코스4 이날은... 가족여행으로 따지면 돌아가기 전 날이네요. 저희 부부 여행 패턴이 주로 마지막 날은 짐을 호텔에 맡겨두고.. 시장을 가고, 쇼핑을 하다 마사지를 받은 후.... 공항으로 가곤 했는데.... 그렇게 동선을 짜니까... 여행 마지막 날인데.... 방콕을 느낄 여유도 너무 없고, 체력적으로도 힘들더라구요. 은근 시간에도 쫒기게 되고.... 그래서 쇼핑을 하려면 여행 전 날 하자!로 패턴을 바꿨조. 방콕 자유여행 추천 여행 코스 1 방콕 자유여행 추천 여행 코스 2 방콕 자유여행 추천 여행 코스 3 오히려 마지막 날은 호텔 체크아웃 후에도 수영장이랑 몇몇 시설 이용이 가능하니... 호텔에 머물며...여유있게 쉬다 공항에 가는게 좋을꺼 같았어요. 그래야 먼가 휴가 스러운 느낌도 나고... 하지만 부모..
"미드" 워킹데드 시즌9 6화 리뷰 워킹데드 The Walking Dead 시즌9의 6화 이방인 안보신 분에게는 저의 리뷰는 스포가 가득합니다. 미숀의 스타일이 많이 변했네요. 첫 시작은 미숀의 독백으로 시작되요... 안녕... 여기있는거 알아. 나도 아직 여기에 있어. 당신도 아마 알거야... 하지만 조금도 쉬워지지 않았어. 엥... 데릴????? ㅠ_ㅜ 릭이 죽었다 생각하고 충격이 꽤 컸었나 보네요. 해는 계속 뜨고... 날은 계속 지나가고... 세상은 계속 돌아 시간은 앞으로만 가 몇주..몇달...그리고 몇년... 아직 이해하지도 못했는데..... 미숀의 독백은 계속 이어지고... 데릴은... 무리들과 떨어져 다시 자연인으로 돌아간 모양이에요. 깨알같은 좀비사냥.... 깨진 틈이 있어야 그 사이로 빛이 들어온다... 캐롤은 머리가 많..
"일상" 길냥이의 구슬픈 마지막 길... 길냥이들의 일생이란... 정말 허망하고 처량하고 슬프기 그지 없구나... 퇴근하고.... 고픈배를 움켜 잡으며 집에 가는길.... 잘못 본 것이길.... 그리 바랬건만..... 죽어있는 냥이 한마리..... 하필...비도 오는데..... 비 맞지 않게 우산 씌워주고.... 다산콜센터에 신고하고..... 30분 넘게 수습하러 오길 기다리고 있는데.... 지나가던 사람이 오전에 신고했는데 아직도 안 온거라고 말을 해주네....허허.... 오전부터 비 맞고 있었구나... 넌... 마지막 길이 참 추웠겠다.... 오전에 전화했다는데 왜 아직도 수습이 안된거냐... 난 기다리고 있을꺼다.... 했더니... 20분 후에... 수습하러 온..... 에휴... 이리 빨리 해줄 수 있었으면서.... 왜 진작에 못해준거니..
"미드" 워킹데드 시즌9 5화 리뷰 워킹데드 The Walking Dead 시즌9의 5화 과거의 그림자 안보신 분에게는 저의 리뷰는 스포가 가득합니다. 5화의 시작은 릭이 철골에 박히면서 의식을 잃어버린 후 환각 상태에서 보는 환상들이 나와요. 까마귀떼의 등장... 까마귀들은 현재 농장물을 망치고 있조. 앞으로도 까마귀로 인해 곤란한 일들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걸까요? 깨어나.... 시즌1에서 릭이 병원에 누워있을때 모습이네요. 예전의 릭에게 현재의 릭이 깨어나라 말하고 있군요.. 까마귀에서 이번엔 헬기가 등장하네요? 릭의 미래를 암시하는 걸까요?? 무슨 상처입니까? 라는 모건의 음성이 나오네요... 이건 시즌1 1화에서 모건이 릭을 구해주고, 좀비에게 물린건지 아닌지를 확인 하려 물었던 말이였조. 깨어나..... 과거의 릭이 현재의 릭에..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