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8/10

(26)
"미드" 워킹데드 시즌9 4화 리뷰 워킹데드 The Walking Dead 시즌9의 4화 갈림길 안보신 분에게는 저의 리뷰는 스포가 가득합니다. 평화로워 보이는 미숀. 공사 감독도 하고... 마을 사람들이 싸우면 중재도 하고... 마을에서 이런 저런 중요한 역활을 하고 있는 듯 해요. 미숀이 릭의 빈자리를 채우고 있는거 같네요. 그러다 갑자기 밤에 일어나 칼을 들고 나가 좀비 사냥을 하고... 불면증인 걸까요??? 낮에는 쥬디스랑 놀며 신나게 보내기도하고, 메기에게 말했던... 법규에 대해 고민하는 듯도 보이고... 밤이되면 또 다시 좀비 사냥을 하고... 미숀은 뭘 하고 있는걸까요? 먼가 안 풀려서... 스트레스를 푸는건지.... 불안정한 심리는 나타내는건지.... 릭과 미숀 쥬디스의 즐거운 한때.... 옷을 보니.... 이때가 아마....
"방콕" 추천 여행 코스3 추천코스 1,2에서 사원과 야경을 봤다면.. 이번엔 쉬어가는 의미로 휴식과 공연 그리고 야시장을 선택했어요. 방콕 자유여행 추천 여행 코스 1 방콕 자유여행 추천 여행 코스 2 방콕 자유여행 추천 여행 코스 4 앞서 말했 듯... 저의 추천 코스는 추후 가게 될 가족여행을 대비해서 작성해 두는거에요... 그래서 쇼핑,유흥 이런것도 중요하지만.. 휴식도 중요한 일정 이랍니다. 가족여행 일정으로는 3일차가 되는 날이라... 이날은 호텔에서 오후까지 푹 쉴 예정이에요. 수코타이 객실 리뷰 보기 수코타이 호텔 자체도 넘 힐링하기 좋은 공간이고, 수영장에서 여유롭게 노는 것도 즐겁거든요. 수코타이 수영장 리뷰 보기 특히 부모님의 경우.... 해외여행을 가더라도... 패키지로 이동하는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수영..
"미드" 워킹데드 시즌9 3화 리뷰 워킹데드 The Walking Dead 시즌9의 3화 실종자들 안보신 분에게는 저의 리뷰는 스포가 가득합니다. 좀비들이 열심히 식사를 하고 있네요. 식사 중... 자리를 떠나는 좀비들.. 컥.... 죽은지 얼마 안 됐던 모양인데... 좀비로 변신 중이군요. 누구조? 헉.... 저스틴?..... 누군가를 보며 분명 아는척을 했고.... 그 후 어디론가 끌려갔는데... 결국.... 죽었나 보군요. 마지막... 경고...다.... 흠......ㅜ_ㅜ 구원자들아 얌전히 말 좀 듣자!!!!!!!!! 아직까지는 평화로워 보이는 릭 가족. 쥬디스의 기침 소리를 듣고, 걱정하는 듯 하지만 심각한 감기는 아닌 듯 하네요.. 칼과 쥬디스가 남겨 둔 핸드프린트.... 칼이 죽기 전 쥬디스와 시간을 보내면서.... 테라스 바..
"방콕" 추천 여행 코스2 이번 코스는.. 오후 시간만 똑 떼어내서 활용해도 아주 좋은 코스에요. 이번 여행때 제가 갔던 코스인데.. 왓아룬의 야경을 제대로 느낄 수 있었거든요! 일단.... 저는 첫날 일정이 카오산 1박이였기에.... 카오산 오전부터 시작 할께요~ 그냥 추천코스라기 보단... 다가 올 가족여행 때 갈 코스들을 정리해 보는거라 보면 되요~ 대부분의 호텔이 12시 체크아웃이고, 2시나 3시쯤 체크인 인 경우가 많아요. 그리고 대부분 왕궁,왓포,왓아룬이 가깝게 있어 한번에 쭉~~ 관광을 하는데... 까페에서 쉬면서 가더라도.... 어른들이 있는 환경이나... 더위에 약한 사람인 경우 힘이 들 수 밖에 없더라구요. 그래서 전 조금 돌더라도.... 따로 이동해 보는 코스를 선택했어요. 그게 가족들이 구경하기도 좋을꺼 같아..
"방콕" 추천 여행 코스1 일단.. 이 글은 어디까지나 개인 적으로 저와 남편이 느끼고, 좋았던 곳이였기에... 추천을 하는 것이고, 개인 차는 당연히 있을꺼라 생각해요. 참고용으로만 삼으면 좋을 듯 합니다. 방콕 자유여행 추천 여행 코스 2 방콕 자유여행 추천 여행 코스 3 방콕 자유여행 추천 여행 코스 4 전 개인적으로 모든 여행은... 아침에 떠나는 편이에요. 이른 오후에 도착해서 하루를 꽉차게 보내는걸 선호하기 때문이조. 특히 방콕의 경우.... 물론 가격 차이가 있긴 하겠지만... 그리 크다 느껴지진 않거든요. 밤 늦게 도착해서 잠만자는 싼 호텔을 잡는다 쳐도.. 어느 정도의 돈은 들고.... 또 그곳에서 이동도 해야하고.... 이래저래 시간을 날리기도 하고... 그럴바엔... 오후에 도착해서 하루를 좀더 알차게 쓰는게 ..
"방콕" 여행의 마지막 날 돌아오는 길 여행의 마지막은 항상... 늘.... 아쉬움만 남네요. 즐거웠던 여행이던.... 아쉬웠던 여행이던.... 그리고 항상 제일 바쁘기도 해요. ㅋ 다음엔 꼭 마지막날엔 여유를 즐기다 공항에 갈꺼에요 꼭!!!!!!!!!! 비타유에서 마사지 시원하게 받고... 그랩이 안 잡혀서 땀 줄줄 흘리고.... 원래 계획은 호텔에서 샤워 싹 하고, 개운하게 공항가려 했었지만.... 시간이 촉박해서..... 공항가기 바빴네요... ㅠ_ㅜ 안녕 수코타이.. 담에 또 만나 우리~ 정말 의도하지 않았는데.... 짐 받고... 공항가려고 다시 그랩을 불렀는데... 호텔까지 타고 왔던 그랩이 다시 왔.....어요...ㅋㅋㅋㅋ 이럴꺼면 걍 기다리라 할껄 ㅋㅋ 380바트로 공항까지 도착. 다행히 공항까지 20분쯤 걸려서 시간에 늦지 않..
"방콕" 비타유 마사지 시암파라곤에서 힘들게 그랩을 타고 비타유까지 왔어요. 25분 정도 걸린 듯 하고.. 113바트. 긍대 이곳이 생각보다 위치가 골목 깊숙히 있더라구요. 걸어서 오면 많이 걷기도 하고.... 찾아올때 꽤나 고생하겠다 싶었어요. 그랩 기사도... 비타유를 지나 내려주는 바람에 살짝 걸어가야 했던.. 허허 쏘이 뽈로 3(쌈) 스파 위타유라고 말을 하거나, 구글 지도를 보여주거나... 그래도 모르면 전화를 하라고 몽키트래블에도 써있네요 ㅋ 위타유 스파 : 02-655-8363 그랩 기사들도 잘 못 찾는거 보니.... 위치가 애매하긴 한가보네요. 저희는 페이스북을 통해 당일 오전에 예약을 했어요. 비타유 페이스북 이곳이 비타유! 외관이랑은 깔끔하게 잘 되어 있네요. 위치가 아쉽지만... 비타유에 딱 들어가면.. 한..
"미드" 워킹데드 시즌9 2화 리뷰 워킹데드 The Walking Dead 시즌9의 2화 미래를 위한 다리 안보신 분에게는 저의 리뷰는 스포가 가득합니다. 오랜만에 나누는 대화라고... 누군가에게 이야기를 하고 있는 릭... 오늘이 35일째였데요... 모양이 갖춰져 갔다고... 얼마전 까지만 해도... 살아남기 위해 우리는 싸웠지만 지금은 다르다는 군요. 공사 현장으로 보이는데... 어떤 공사를 하는 걸까요? 우리는 만들어 가고 있다고.. 성장하고 있다고.... 우린 여전히 이 세상에 맞설 준비가 되어 있지만 거기서 멈추고 싶지 않았데요 사람들이 모두 잘 지내는 듯 보이는군요. 이대로만 지내면 얼마나 좋냐고!!!! 싸우지 좀 말고... 각각의 마을로 가는 표지판도 보이네요. 우린 예전의 모습을 점차 되찾고 있다고... 이렇게 되기 전의 세..
"방콕" 시암파라곤 딸링쁠링 짜뚜짝 시장에서 BTS를 타고, 시암파라곤으로 이동했어요. 20분쯤 걸린 듯 1번 출구로 나가면 시암센터가 바로 이어져 있고.. 5번 출구로 나가면 시암파라곤이 연결되어 있어요 시암센터를 통해서도 시암파라곤으로 갈 수 있어서 쇼핑센터 두 곳을 이용하기엔 편하게 되어있어요. 시암파라곤엔 일단 사람이 어마어마하게 많아요. 고메마켓도 크게 있을 뿐더러... 제 생각엔 방콕 내 쇼핑센터 중에서 가장 규모가 크고, 잘 되어 있지 않나 생각이 들어요. 그리고 전.. 주로 고메마켓만 들려 쇼핑해서.. 시암파라곤만 다니게 되더라구요. 푸드코트도 크게 잘되어 있어요. 기력만 됐다면 그냥 푸드코트에서 다양하게 먹었을꺼 같은데.... 기력도 없고.. 자리 찾아 다니기도 귀찮고... 안전한 곳, 가본곳으로 가자 해서 저희는 ..
"방콕" 짜뚜짝 시장 여행 마지막 날이네요. 늘 그렇듯 마지막 날은 너무 아쉬워요. 마지막으로 조식을 즐기고, 수영을 즐기며 유유자적.... 오전 시간엔 호텔에서 푹 쉬었어요. 그리고 체크아웃 후 짐을 맡겨두고, 짜뚜짝 시장으로 이동~ 첫번째 짜뚜짝 시장 보러가기 두번째 짜뚜짝 시장 보러가기 방콕에서 주말시장으로 가장 유명한 짝뚝짝 시장.... 판매하는 물건들의 종류가 가장 많다고 보면 될꺼 같아요. 그냥 잡다구리한 물건 들까지 다 있는 곳. 없는거 없이 거의 다 있을꺼 같은 곳. 하지만 너무 넓고 복잡한 구조 때문에... 지도가 있어도 찾아가기가 어렵고... 맘에 드는 물건은 즉시 사는게 좋다고 말을 한다조.... 다시 찾아가는게 힘들어서... 여튼.. 방콕 시장 중에서는 가장 크고 볼만한 곳이에요. 저희는 룸피니 공원역에..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