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8/09

(21)
"방콕" 수코타이 조식 & 부대시설 객실이며 시설면에서는 만족스러웠는데 수코타이의 조식은 어떨까요? 기대기대~~ 조식은 오전6시30분 ~ 10시30분까지. 수코타이 객실 수코타이 수영장 첫날은 조식을 8시30분(방콕시간)에 먹으러 갔어요. 그 시간대가 가장 많이 이용하는 시간때인지.. 줄이 서있더라구요. 항상 이렇게 줄을 서야하는건가? 싶어서 당황했지요... 명단에 이름을 적어두고, 로비쪽 테이블에서 기다리면 불러줘요. 15분정도 기다려야 했지만 직원들이 친절하게 응대해주었기에...괜찮았어요. 아마도... 조식 먹고 준비하고, 체크아웃을 해야하는 시간이랑 겹치다 보니 그런거 같기도 해요. 줄까지 서있다 들어간거라 사람들이 꽤 있긴 했지만... 복잡스럽고 정신없다는 분위기는 안 들었어요. 음식 담을때도 기다림 없이 담을 수 있었고... 신기..
"방콕" Touka 토우카 밤이 살짝 아쉽기도 하고, 비가 오긴 했지만... 주변도 한번 둘러 볼 겸 맥주 한잔 할 곳을 찾아 나가봤어요. 전 노스이스트에서 간단하게 맥주 한잔 하는게 참 좋았지만... 다른 분위기를 원하시는 분들도 계실 수 있으니 좋은 정보를 알려드리려 해요~ 일단 호텔에서 15분 정도 걸어야 해요. 호텔 부근은 정말... 조용하기 때문에 유흥 이런 분위기를 느끼시려면 15분정도 운동한다 생각하고 걸어가세요! BTS 쌀라댕역 1번 출구에서 씰롬 방향으로 도보로 5분가면 방콕을 대표하는 유흥가 팟퐁야시장이 있다고 하네요. 야시장과 방콕의 밤문화가 공존하는 곳이라고... 상업 중심가인 씰롬 한복판에 위치한 팟퐁은 사무실 직원들이 퇴근하는 밤이 되면 다른 모습으로 변신!! 야시장도 많이 생기면서 활력이 넘치기 시작하고..
"방콕" 팁싸마이 이번이 두번째 방문인 팁싸마이. 난 그렇게 맛있는지 모르겠는데... 남편이 좋아하는 곳! 이전 팁싸마이 리뷰 빗속의 툭툭이를 타고 도착한 팁싸마이~ 음... 이곳의 오픈시간이 5시이고, 우리가 도착한 시간이 5시 45분쯤이였는데... 벌써 사람이 많더라구요. 이곳은 우리나라 분들도 많이 가는 곳이지만... 서양인 현지인 다양한 분들이 오는 곳이기도 해요. 전에는 밤 늦은 시간에 갔었는데 이번엔 꽤 이른시간에 갔네요. 하지만 기다리는 줄은 여전히 있는...ㅋㅋㅋ 영업시간 오후 5시 ~오전 2시 입구에 딱 하니 있는 이곳의 유명 오렌지쥬스~ 하지만 오래기다리진 않았고, 금방 들어갔어요. 전에는 에어컨 자리는 20바트 더 비싼데 에어컨 있는 곳으로 갈껀지 아닌지를 물었었거든요.. 하지만 이젠 묻지 않고 그냥 ..
"방콕" 왓싸켓 황금사원 로하쁘라삿에서 꽤 가까운 거리에 있는 왓싸켓 골든마운틴템플 길 한번 건너고, 다리한번 지나고, 한.... 7분 걸렸나? 여튼 멀지 않아요! 오늘 제가 다닌 이 코스 강추합니다. 나중에 다 포스팅 한번에 하겠지만... 10분 이내로 이동할 수 있으면서 밥도 먹고 구경도 하고, 야경까지 보는 근사한 코스였어요! 사람 음청나게 많은 유명 사원보다 훨씬 좋았네요~ 가는길에 보이는 Mahakarn Fort 옛날 방콕의 오래된 도시에는 16개의 문과 14개의 요새가 있었다고 하는데... 현재는 2개만 남아있고, 이 건물이 그 중 하나의 요새라고 하네요. 그리고 가는 길에 보였던.... 배들.. 이 배들도 교통수단이라 이용할 수는 있어요. 전 그냥 구경만~ 왓사켓에 도착! 매표소까지는 쫌 걸어가야 해요. 주변 안내도..
"방콕" 로하쁘라삿 크루아 압손에서 나와 로하쁘라삿으로 향했어요. 음...걸어서 약 10분정도? 이쯤 왔을때가 걸어서 7분쯤 됐을때! 생각보다 멀지는 않아요. 밥먹고 소화 시킬 겸 걸어가기 좋지요~ Royal Pavilion Mahajetsadabadin 라마3세공원으로 불리는 곳 라마 3세가 자신의 조카딸이자 라마 4세의 왕비였던 소마나스를 위해 1846년에 세운 방콕 소재 사원이라고 하네요. 위 건물은 외국의 사절들이 방문했을때 영빈관 역할을 하는 곳이라는데.. 안에 들어갈 수는 없게 되어있어요! 이 건물 기준으로 왼쪽 편으로 가면, 라마3세의 동상이 보이조. 그 뒤로 가면 바로 로하쁘라삿으로 들어가는 입구가 있어요. 요렇게!! 동상 뒤쪽으로 가면 바로 나옵니다~~ 하지만...... 남편은 구글맵이 알려주는 다른길로 갔..
"방콕" 크루아압손 수코타이 체크인 후 호텔 구경을 열심히 하다 다시 카오산으로 이동했어요! 먹방투어보단... 가족여행을 위해 새로운 곳을 찾아볼까 싶어... 정보를 뒤적거리다....발견한 곳이 있는데... 남편이 재 방문 원했던 팁싸마이도 갈 수 있고, 제가 가고 싶다 했던 크루아 압손도 갈 수 있는 코스가 있더라구요! 급하게 코스를 잡고... 일단 크루아 압손으로 그랩을 타고 이동했어요. 그랩비는 165바트 2시35분쯤 탔는데.... 차가 막혀서 거의 50분쯤 걸려 도착했네요. 아마 미터 택시를 탔으면 요금이 더 나왔겠조? 2016년에 왔을때도 목록에 있던 곳이였는데... 이래저래 못 갔었고.... 방콕 온 첫날 갈 예정이였지만... 휴무여서 못 갔고..... 어찌어찌 꾸역꾸역 오긴 했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사람이 많지는 ..
"영화" 안시성 오랜만에 가족들과 영화를 보고 왔어요. 영화 순위 1위기도 했고, 아빠가 보고 싶다길래... 정말 별 기대없이 보러 갔던 안시성. 음.... 그런데 생각보다 너무 재미있게 봤네요 전. 배우들의 연기도 좋았고 조인성의 연기도 나쁘지 않았구요. 설현도 어색하긴 했지만, 쌍욕 먹을 정도는 아니였던거 같아요. 그냥그냥 그랬지.... 영화는 짧은시간 어느정도의 스토리를 담을 수 있는데.. 너무 많은걸 기대하며 보는 사람들이 있는거 같아요. 그럼 진짜 5~6시간 짜리 영화를 제작해야 겠조... 2시간 20분 짜리 영화에 연개소문과의 갈등 등 너무 많은 스토리를 원하면 안되는거 같아요. 전 전투신도 스케일이 크고, 굉장히 잘 만들었다 생각하며 봤어요. 사실 시간이 흐른지도 모르게 빠져서 박진감 넘치게 봤지요. 설현도..
"방콕" 수코타이 호텔 마지막으로 3박을 하게 될 수코타이 호텔 2박을 했던 메트로폴리탄과 정말 가까운 거리에 있어요. 그래서 체크아웃 후 그냥 걸어서 갔지요..ㅋㅋ 원래는 다른 위치에 있는 호텔을 잡아볼까 했는데... 2년후에 가족여행을 계획하고 있어서... 일부러 리조트 느낌이 살짝 나는... 그런 호텔을 고르다 보니... 의도치 않게 동일한 지역으로 계속 묵게 되었네요. 수코타이 조식 & 부대시설 수코타이 수영장 이곳이 로비입구. 이곳도 메트로 폴리탄과 마찬가지로... 호텔입구부터 로비까지는 약간 걸어야 해요. 하지만 산책로처럼 되어 있기 때문에 걷기 좋았어요... 로비 나왔을때 바로 도로가 시작되는 것보다는 이런 느낌이 훨씬 좋은거 같아요. 메트로폴리탄에서는 입구에서 짐을 잔득 끌고 갈때 입구에 사람이 있긴 했지만.....
"방콕" 백종원 차이나타운 맛집 시암 나라밋 쇼를 본 후 차이나타운을 향해 이동했어요! 함께 코스를 잡은 이유는 타일랜드컬쳐센터역에서 차이나타운과 가까운 후아람퐁역까지 한 번에 가는 MRT가 있기도 했고, 차이나 타운은 늦은 시간까지 하기 때문에 따로 시간을 잡고 가는 것보다는 훨씬 효율적일 것이라 판단했기 때문이조! 후아람퐁역까지 요금은 35바트. 오후 10시30분이라 MRT가 다닐까 걱정했는데 다행히 운행하고 있었어요! 후아람퐁역까지 대략 20분 정도 걸렸던 듯 하고, 역에서 차이나타운 부근 까지 걸어서 15분정도. 불빛들이 쫌 있다 싶으면 번화가 근처라고 보면되요. 걸어오는 길이 어둡기도 하고, 상점도 다 닫고... 노숙자들도 있고... 혼자 걸었음 무서웠을꺼 같더라구요. 이 정도까지 오는데 걸어서 15분 정도.. 걸어오는 동안은..
"방콕" 시암 나라밋 쇼 노스이스트에서 아침 겸 점심을 해결 하고... 호텔에서 딩가딩가 쉬다가 오후 5시 20분쯤 전철을 타고, 시암 나라밋 쇼를 보러 이동했어요. 역시 이 시간때가 퇴근시간이 맞나보네요. 오늘도 전철엔 사람이 가득! 딸랏롯파이2 가는 길과 동일해요. 단지 나오는 출구만 다를 뿐. 타이랜드 컬처센트리역 1번 출구로 나온 후 좌측을 딱 보면 버스 정류장 처럼 생긴 곳이 있어요. 바로 저 곳에서 기다리고 있으면 시암 나라밋으로 가는 셔틀버스가 온답니다! 20분에 전철타고 37분에 내렸으니 정말 얼마 안걸렸조? 먼가 관광객 느낌이 나면 요걸 딱 보여주시더라구요 기다리고 있으면 요렇게 셔틀이 오는데 저는 꽤 기다렸던거 같아요. 버스는 5시30분부터 7시45분까지 15분마다 운행을 한다고 하는데... 제가 10분 정도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