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7/11

(9)
"편의점 음식" GS편의점 you us표 도시락,떡볶이 외 오랜만에 편의점 음식으로 먹방을 했어요! 삼성카드에서 만원쓰면 5000원 페이백해주는 행사를 하길래 겸사겸사!!! 후훗.. 정말이지.... 요새 편의점은 먹을게 너무 많더라구요. 한참 고민하다 사왔네요... GS편의점 자체 브랜드인 you us표 음식 4가지를 선택해 봤어요. 첫번째는 치즈감자 후라이! 치즈와 오동통한 감자의 조합...읔... 가격은 3,200원 요새 편의점 도시락이 4000원대 인 것을 감안하고 보면 크기나 내용물에 비해 저렴하진 않은거 같아요! 하지만 감자도 통통하고, 치즈도 꽤 많이 있어 나쁘진 않네요! 맛은 나쁘진 않았어요. 간단하게 맥주 안주로 먹기도 좋을꺼 같고, 소스가 토마토소스인 듯 해요. 약하게 피자맛이 느껴지는걸 보면.. 맛은 쏘쏘 하니 보통이긴 한데.... 가격대가 살..
"미드" 워킹데드 시즌8 6화 리뷰 워킹데드 The Walking Dead 시즌8의 6화 리더의 무게 안보신 분에게는 저의 리뷰는 스포가 가득합니다 왠 길가에서 편지를 꺼내 가는 릭.. 누가 어떤내용을 담아둔 편지일까요? 알렉산드리아에서는... 공격나갔던 사람들이 돌아오고 있네요. 데릴도 마을로 이동중인 듯 하구요. 킹덤에서는 남은 사람들이 죽은 사람들을 추모하고 있네요. 그 와중에 열심히 총 청소하고 있는 캐롤.. 마을 사람 누군가에게 편지를 전해 받는군요? 미숀도... 편지를 받았구요... 애런은 무사히 아기와 힐탑에 도착했네요. 그리곤 메기에게 편지를 전해주었어요. 각자 다른곳에서 편지를 전해받은 이들... 어떤 내용일까요? 먼저 릭이 남긴 편지의 내용이네요. 계획대로 잘 되어 가고 있다고... 우린 이길거라네요. 힘든 싸움을 겪으며..
"일상" 함박 눈이 펑펑!! 자려고 누우려다... 무심코 창문을 열었는데... 세상에 눈이 펑펑 오고 있더라구요. 몇일전에 첫 눈 오는거 보긴 했는데... 이번엔 말 그대로 함박눈이 내렸어요. 사진을 찍으려고 나갔더니.. 더 많이 쏟아지던 눈.. 사진만 찍고, 집에 그냥 들어가려 했는데... 그 잠깐 사이에 눈이 너무 많이 쌓여서 열심히 눈을 쓸고 들어왔지요. 허허 마침 운동하고 집에 오고 있던 동생을 만나.. 생각보다 빨리 끝났던 눈 쓸기. 고생했네 동생~ㅋ_ㅋ 그나저나 산에서 지내는 우리 길냥이들... 발 시리겠다...ㅠ_ㅜ 올 겨울도 무사히 잘 보내자!! 펑펑 함박눈 오던 날
"미드" 워킹데드 시즌8 5화 리뷰 워킹데드 The Walking Dead 시즌8의 5화 고해성사 안보신 분에게는 저의 리뷰는 스포가 가득합니다 주님께서 자신을 구원하셨고, 그래서 죽음이 두렵지 않다는군요. 정말 두려운 건 의미없는 죽음이라고.. 이미 많은 것을 주셨지만.. 제게 소명을 주십시오... 라고 주님께 간청드리고 있는 가브리엘 신부님이 보이네요. 그리고 그레고리가 구원자 마을로 간 직후의 모습이 보여지네요. 즉! 릭이 공격 들어가기 전 상황인 듯 하조?! 펜케이크를 들고 그레고리를 찾아온 사이먼 메기가 힐탑에 있었던 것을 미리 말하지 않아 화가난 듯 하네요. 구원자들이 샤샤를 관에 넣어 알렉산드리아로 공격을 갔을때 킹덤과 힐탑 사람들이 공격을 해서 네간 일당이 후퇴를 했었조. 그때 메기를 봤구요. 힐탑에서 수상한 움직임이 있어...
"다낭&호이안" 날씨&음식 알아보기 전 여행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게 맛있는 음식 먹기! 거든요. ㅎ_ㅎ 그래서 베트남에서 꼭 먹어야 할 음식들을 알아봤어요. 음식 알아보면서 덤으로 날씨 정보도 알아왔네요! 베트남은 크게 우기와 건기로 구분할 수 있어요. 건기는 1월~8월 우기는 9월~12월 동남아 여행은 우기보다는 건기에 좋고, 무더위가 시작하기 전이 좋다고 하네요. 그럼 다낭의 경우 언제가 최적의 날일까요? 3월~5월이 맑은날도 가장 많고 습도도 낮아 여행하기엔 최적이라고 해요! 제가 그래서 3월로 골라 예약을 했조 하하하하.... 1월, 2월 일교차가 있는 신선한 날씨. 평균기온이 25도이고, 최저기온은 20도로 가장 시원한 시기라고 해요. 종종 비까지 내리며 아침 저녁으로는 살짝 쌀쌀한 날씨라고 하네요. 아침 저녁에 입을 얇은 ..
"정보" 우리집 내진설계 간편조회 서비스 오늘 포항에 5.4의 강한 지진이 와서... 지진에 대한 불안감이 전체적으로 커진 상태인거 같아요. 경주에 지진이 왔을때도 물론 충격이 컸었지만... 포항까지... 강한 지진이 오니까... 우리나라도 지진 안전지대는 아니구나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이젠 남의 일이 아닌게 되어버린... 지진.. 피해 사진만 봐도.. 심장이 벌렁벌렁 거리네요. 특히 이 사진을 보고 전 너무 놀랐어요. 대부분의 빌라들이 1층에 주차장을 만들기 위해 필로티 구조로 건축이 되는데.... 5.4의 지진으로 건물 기둥이.... 저런 지경이 되다니... 저희 빌라는 다행히.... 사진처럼 기둥에만 완전 의존하고 있는 구조는 아니지만... 1층에 주차장이 있는 기둥식.... 건물인 건 맞는지라.... 급 불안함이 몰려오더라구요...
"미드" 워킹데드 시즌8 4화 리뷰 워킹데드 The Walking Dead 시즌8의 4화 무너진 왕좌 안보신 분에게는 저의 리뷰는 스포가 가득합니다 누군가 했네요..ㅋㅋ 머리를 감추니... 못 알아보겠다는...허허 에제키엘의 표정이 비장하네요. 전쟁나가기 전 상황인 듯 하조? 전쟁 나가기 전 킹덤 왕국의 모습이군요. 가족들과 마지막일지 모르는 인사를 나누는 사람들... 그 모습을 지켜보는 에제키엘.. 우리 시바~~~~~~~~ 부디 무사하자!!!!!!!!!!!! 사랑하는 사람의 곁을 떠나 위험한 길을 떠날거지만.. 우리는 투쟁의 바위를 깨고 영광을 캐낼것이기 때문에 자신은 웃고 있다는 군요. 죽은 자들의 땅에서 이 생명의 요새를 받들고 수호할 것이라고, 우린 이길 것이라 말하는 에제키엘 왕을 믿으라고 우린 이긴다 말하는군요. 맞다 말하는 사..
"미드" 워킹데드 시즌8 3화 리뷰 워킹데드 The Walking Dead 시즌8의 3화 괴물이 된 자들 안보신 분에게는 저의 리뷰는 스포가 가득합니다 에제키엘 그룹은 무전기를 통해 구원자들이 매복해서 이들을 기다리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있는 상태조. 과연 어떻게 해결해 나갈까요? 웃고 있는 캐롤과 에제키엘.. 먼가 전략이 있다는 군요. 이길 자신이 있기 때문에 크게 걱정하지 않는 듯 해요. 전력을 믿고 전진하는 일행들.. 어디선가 들리는 휘파람 소리. 구원자 그룹이군요. 꽤 많은 사람들이 매복해 있었네요. 전략이 있다 했는데...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에 놀란걸까요? 표정연기라면 리얼하네요~ 다시 에제키엘이 그룹원들에게 말할때 모습이 나오는군요. 자신은 강한 희망을 품고 있데요. 어리석은 일일지 모르지만, 우린 여기까지 왔고, 우리 모두 살..
[마감] 티스토리 초대장을 드립니다. 티스토리에서 블로그를 열심히 운영하실 분들께 초대장을 드리려 합니다. 전 티스토리가 광고성 블로거들로 인해 이미지 실추되는 걸 보고 싶지 않기 때문에.. 정말 애정을 가지고 건강하게 꾸려나가실 분들께 드리고 싶습니다. (반드시 본문 내용을 숙지해 주세요.) 저처럼 일상을 올리는 분들도 좋고, 전문적인 주제가 있는 분들도 좋습니다! 애정을 가지고 운영하고자 하는 예비 블로거분들은 아래 주제를 토대로 주저 없이 댓글 남겨 주세요. * 티스토리를 선택 한 이유 : * 어떤 블로그를 만들고자 하는지 : * 초대장 받을 이메일 주소 : (위 2가지 주제에 대한 진정성 있는 댓글 부탁드립니다) 블로그는 맘 먹었을때 만들고 운영하지 않으면, 점점 의지가 약해지기 마련입니다. 초대장을 요청한다는 건 블로그 개설에 대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