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리뷰/나♡코 etc 리뷰

"닭가슴살" 아임닭 빅볼 도시락 6종 혼합 12팩

728x90

 

지겹지만 또 시작된 다이어트... ㅠ_ㅠ

9월 여행가기 전까지 조금이라도 빼두려고

다이어트 도시락을 주문했어요!

 

저녁을 자꾸 폭식하게 되서...

저녁만 조절해보자 싶은 마음.

 

 

 

 

이번에 주문한 건 빅볼 도시락이에요.

 

닭가슴살과 그외 재료들을 혼합해서

먹기 좋게 볼 모양으로 만든 빅볼!

 

 

 

 

총 6가지 맛이 있었는데...

뭐가 맛있을지 몰라서 12팩으로 주문해봤어요.

 

 

 

 

예전에 칠리소스가 맛있었던 기억이 나서...

칠리소스 추가~

 

하지만 굳이 소스를 추가 하지 않아도 되요.

스테이크소스와 갈릭 오리엔탈 소스가 함께 동봉되서 오는데...

칠리소스에 먹는거보다 더 맛있더라구요.

 

 

 

 

빅볼은 6가지 맛으로 되어 있어요.

 

제가 먹어본 결과

전체적으로 다 깔끔하고 맛있어요.

하지만 굳이 꼽으라면

숯불갈비랑 자연치즈맛이 맘에 들더라구요.

 

다른 맛들도 소스랑 함께 먹음 다 괜찮아요.

굿~

 

 

 

 

3분30초~3분45초 정도 돌리면 딱 좋더라구요.

 

 

 

 

진공포장되서 깔끔하게 왔어요.

 

빅볼이 몇개 들어있지 않지만,

크게가 작진 않아서.... 포만감이 오긴해요.

물론... 배부르진 않지만...ㅋㅋ

 

저는 두부나 도토리묵이랑 함께 먹어서

양이 괜찮았어요.

 

 

 

 

가볍고 든든한 빅볼 도시락 6종 혼합 12팩

51,600원

 

주문한 곳

 

 

 

 

생각보다 맛도 괜찮고 퍽퍽하지도 않아 좋았어요.

남편도 맛있다고 꼭 하나씩 뺏어 먹더라구요...허허....

 

하지만 함께 들어있는 야채들은

사실 쫌 맛이 별로에요...ㅋ_ㅋ

하지만 소스에 찍어 먹으면 그럭저럭 먹을만 하더라구요.

 

다 먹고 또 주문하게 된다면

치즈 맛이랑 숯불갈비 맛으로 주문할꺼 같아요!

 

 

 

나나코노 티스토리,nanakono,nanakono.com,nanakono.tistory.com

아임닭,다이어트도시락,빅볼,닭가슴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