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해외여행/2018.0902-0908 방콕

"방콕" 여행준비 - 항공&호텔 예약하기

728x90

 

2016년에 이어 2번째로 떠나는 방콕여행~

왠지.... 방콕을 엄청 자주 가게 될꺼 같아요.

 

베트남과 치앙마이를 여행 하면서 느낀건데...

저랑 방콕이 잘 맞는 느낌이 들거든요~ 후훗...

ㅎㅎㅎㅎㅎ;;; 뭐 여튼...

 

 

 

 

비행기 예약은 이미 4월에 완료했어요..ㅋㅋ

 

3월에 갔었던 베트남 여행이 생각보다 만족스럽진 않았던 터라...

고민하다 바로 결정했지요...허허~

 

이번에도 역시 타이항공으로 결정하고,

2인 814,200원

2016년엔 810,600원에 다녀왔었는데...

그때나 지금이나 금액은 비슷하네요~

 

 

 

 

방콕 도착 후 1박을 하게 될 반차트 호텔

 

이곳은 2016년에도 묵었던 곳인데...

위치가 정말 좋아서 이번에도 선택했어요.

 

아이비스 스타일 카오산을 할까... 고민했지만..

가격도 저렴하고... 룸 컨디션이 나쁜편도 아니라..

그냥 반차트로 결정~

스탠다드 조식 불포함 1박 53,489원 (몽키트래블)

 

반차트 호텔 리뷰보기

 

사실 카오산에서 조식은 의미 없어요!

저렴하면서 맛있는 음식들도 많고...

국수들도 다 먹어야 하기에...

조식 불포함으로~

 

 

 

 

그 다음 2박을 하게 될 메트로폴리탄 방콕 호텔

 

위치가 살짝 아쉽지만....

평도 좋고 가성비도 좋다는

메트로폴리탄 방콕 호텔로 결정했어요!

 

메트로폴리탄 2박 320,939원 (몽키트래블)

 

이곳 위치가 반얀트리 옆쪽이라 하더라구요.

BTS,MRT를 타려면 대략 10분 정도를 걸어야 해서...

아쉬운 위치긴 하지만...

방콕에선 거의 우버를 많이 이용하기에

딱히 문제가 되진 않을 듯 했어요!

 

 

 

 

마지막으로 3박을 하게 될 수코타이 방콕

의도한 것은 아니였지만....

2박을 하는 메트로폴리탄 호텔과 매우 가까운 위치.. ㅎ_ㅎ

호텔 옴길때는 편하겠네요 ㅋ

 

이그제큐티브 스윗 3박 548,856원 (몽키트래블)

2+1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좋은 가격에 예약했어요.

 

일단... 위치는 아쉽지만 평이 좋더라구요.

호텔도 굉장히 예쁘게 꾸며져있고....

도시 속 호텔과는 다른 리조트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곳인 듯 해요.

 

 

 

비로써 항공이랑 호텔까지 예약이 완료 되었네요...

하지만 떠나려면 아직도 많이 남았다능....ㅜ_ㅡ

 

 

 

나나코노 티스토리,nanakono,nanakono.com,nanakono.tistory.com

방콕여행,호텔&항공 결정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