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정보

"여행" 짠내투어 방콕편 2일

728x90

 

짠내투어 2일차는 나래투어에요.

 

 

 

 

나래투어의 콘셉트는

태국 왕족들의 여름 휴가지로 떠나서,

합리적인 비용으로 럭셔리하게 놀자라고 하네요.

 

 

 

 

일단... 카오산에서 왕족들의 휴가지로 떠나기 전

아침식사를 해야겠조?

 

바로 카오산로드 3대국수집으로 유명한 갈비국수.

 

 

 

 

우리나라의 갈비탕와 비슷한 맛이고,

호불호 없이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어요.

 

 

 

 

저도 방콕 갔을때 갈비국수집 갔었는데...

밥은 안 말아먹어 봤네요.

이번에 방콕가면 밥 말아서 한 그릇 해야겠어요.

 

짠내투어에서는 끈적국수 보다

더 반응이 좋았던 국수에요.

 

나이쏘이 포스팅

 

 

 

 

식사 후 롯뚜를 타고 다음 목적지로 이동한다고 하네요.

 

 

 

 

요새는... 까페나 여행 사이트에서

벤을 렌트하는 서비스를 많이 운영하는데

그런 개념인 듯 하네요.

 

 

 

 

롯뚜를 타고 2시간40분 정도 이동해서 도착할 목적지는

바로 후아힌..

 

 

 

 

후아힌은 가보지 않은 곳이라... 궁금하긴 하네요.

왕족들의 휴양지라고 하니 기대도 되구요~

 

 

 

 

터미널에서 조금 떨어져 있는 곳에 숙소를 구한 짠내투어

 

 

 

 

수영장까지 딸린 풀빌라는 어떤 모습일까요?

 

 

 

 

노래방부터 당구대까지 있는 풀빌라~

인원이 많은 가족단위 여행객들이 가면 좋을꺼 같아요.

 

 

 

 

이곳은 8인기준이고,

1박에 182,500원이라고 하네요.

8명이 갔다 생각하면 저렴한 금액인거 같아요.

 

확실하진 않지만...

숙소정보 보러가기

에어비앤비에 있는 곳이 나래투어 풀빌라와 동일해 보이네요.

 

그외 다양한 풀빌라

나래 투어에서 선택 한 풀빌라와 비슷한 다른 곳

 

 

 

 

본격적인 후아힌 투어 시작~

 

 

 

 

나래투어는 식당까지 썽태우를 타고 이동했네요.

 

 

 

 

제가 썽태우를 타보고 느낀건....

매연이 너무 심하다....-0-

여러명이 타면 쫌 불편하다....

안전해 보이진 않다? ㅎ_ㅎ

 

썽태우는 인원이 많이 탈 수록 요금은 저렴해지고...

적을수록 본인 부담 요금이 많아져요.

다른사람을 모아서 저렴하게 이동할껀지...

아저씨와 흥정해서 우리만 이동할껀지 선택하면 되요~

 

전 흥정하는 것도 피곤하고....

한번 타보기엔 괜찮아도 승차감이나 이런게 별루여서

주로 우버를 이용했어요.

 

 

 

 

첫번째 목적지는 수산시장이네요.

 

 

 

 

이곳은 직접 해산물을 구매해서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노량진 수산시장 느낌이네요?

 

 

 

 

원숭이 조심을 해야한다네요 ㅋ_ㅋ

 

 

 

 

이곳은 투구게가 유명한 곳이라고 해요.

 

 

 

 

비싼편에 속하는 요리라고 하네요.

 

 

 

 

나래투어가 주문한 많은 요리들 ㅋㅋㅋ

직접 주문한 해산물로 요리를 만들어서 맛도 업!

 

 

 

 

역시 태국음식은 저렴해요...ㅠ_ㅜ

어서 태국으로 떠라고 싶네요~~

 

 

 

 

야심차게 준비하고 기대한 투구게 요리...ㅋㅋㅋㅋㅋㅋㅋ

비쥬얼이 저게 뭐조??ㅋㅋㅋ

 

 

 

 

나래씨가 기대한 비쥬얼은 위 사진인데....

참.... 비쥬얼 차이가 크네요 ㅋ_ㅋ

 

 

 

 

샐러드를 올려서 알과 함께 먹는데

 

 

 

 

반응이 정말 안 네요 ㅋㅋㅋㅋ

맛이 없나봐요.

저도 투구게는 패스하는 걸로~~~~~~

 

비쥬얼만 봐도.... 별로인거 같긴해요 ㅋㅋㅋ

다른곳에서 먹으면 또 틀릴 수 있긴 하겠지만...

 

 

 

 

두번째로 이동한 해변.

 

 

 

 

사진도 찍고 수영도 하고 재미있게 노는 짠내투어~

해변에서 여유롭게 지낼 분들이라면 괜찮을꺼 같네요.

 

전 이번 여행을 짠내투어 그대로 가볼까 했는데....

딱히 후아힌에 매력을 못느껴

이곳은 패스하기로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두번째는 후아힌 야시장

 

 

 

 

다양한 음식들이 있으니

야시장은 한번씩 구경가보면 좋을 듯 해요.

 

 

 

 

나래투어 마지막은 바비큐~

 

 

 

 

풀빌라에서 수영도 하고 바베큐도 먹고!

인원 많은 여행객들이라면 정말 재미있을꺼 같아요.

특히 가족 여행객에게는 더 없이 좋을 듯 하네요~

 

하지만 이동시간도 있고...하니

일정 잘 계획해서

여유가 있다면 가보기 괜찮겠다 싶어요.

 

 

 

나나코노 티스토리,nanakono,nanakono.com,nanakono.tistory.com

짠내투어 방콕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