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리뷰/나♡코 식도락

"신림" 산촌 신 쭈꾸미

728x90

 

이곳은 동네에 몇달 전 새로 생긴 쭈꾸미 집이에요.

 오다가다 몇번 보기만 하고 가보진 않았었조

 

몇일 전 엄마랑 아빠가 이곳에서 먹고 왔는데..

맛있다고 하길래... 오늘 다녀왔어요!

 

 

 

 

딱 들어갔는데 턱이 있길래....

신발을 벗어야 하나? 고민했네요 ㅋ_ㅋ

 

신발은 신고 들어가는 걸로~~

 

 

 

 

좁은 편은 아니에요.

테이블 수가 꽤 되더라구요~

 

입소문이 쫌 났는지 사람도 많았어요.

 

 

 

 

맹물 대신 로즈마리 우린 물이 나와요.

 

 

 

 

저희는 쭈꾸미세트3인분 주문했어요!

 

맛은 보통,매움 두 가지 중 선택하는건데...

저희는 보통으로 했구요.

 

 

 

 

쭈꾸미세트에요.

엄청 푸짐하게 나오조?

 

 

 

 

콩나물과 생채는 쭈꾸미 비벼 먹을때 들어가고~

 

 

 

 

도토리전

담백하니 괜찮더라구요.

 

 

 

 

도토리 묵사발...

요거 맛있어요. 제 스탈~~~

 

냉면육수처럼 새콤한 맛도 있으면서

굉장이 깔끔한 맛이나요.

묵도 꽤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괜찮더라구요.

 

엄마가 쭈꾸미 나오면 같이 먹으라 했지만....

나오기 전 이미 거의 다 먹었던 ㅎ_ㅎ

 

저는 더위를 많이 타서 여름에 냉면을 많이 먹는 편인데,

올 여름엔 요 묵사발을 자주 애용하게 될꺼 같아요.

제 입맛에는 딱 맛있었어요.

넘나 깔끔한 것~~~

 

 

 

 

그리고 발사믹 소스 샐러드~

 

 

 

 

쭈꾸미와 비벼 먹을 수 있게 밥도 나오고~

 

 

 

 

드디어 쭈꾸미 등장~~~

유후~~~

 

 

 

 

양이 꽤 넉넉하더라구요.

부족함 없이 넉넉하게 3명이서 비벼먹었어요.

 

 

 

 

이곳이 맘에 드는게...

야채도 푸짐했지만... 쭈꾸미도 많이 들어있더라구요.

것도 큼직하고 통통한 쭈꾸미들이 많았어요.

 

굿굿~~~

 

 

 

 

매움 정도는 보통으로 했는데...

처음에는 별로 맵지 않네? 싶은데

먹다보면 점점 입술이 뜨끈해 지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매운거 잘먹고 좋아하는 분들은 매움으로 하면 되고,

 그외 분들은 보통 드셔도 매콤하게 잘 먹을 수 있을꺼 같아요.

 

 

 

 

불맛이 나면서 매콤한게 손이가요 손이가~~

맛은 괜찮았어요.

쭈꾸미의 식감도 잘 느껴지고~

 

 

 

 

밥에 쭈꾸미 가득 넣고 슥슥 비벼 맛있게 잘 먹었네요.

테이블에 남는 음식 없이

싹싹 다 긁어 먹고 배부르게 나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쭈꾸미 맛있는 곳이 동네에 생겨서 좋네요!

 

 

 

 

나갈땐 후식으로 커피도 마실 수 있게 되어있답니다!

 

 

 

 

커피맛은 그저그랬지만~

쭈꾸미는 맛있었던 걸로~~~~~~

아! 묵사발도~~~~~

 

 

 

 

아빠꺼도 포장해 왔어요!

포장은 1인분 6,500원.

 

 

 

 

포장을 하면

콩나물과 생채 쭈꾸미 요 세가지 구성으로 포장되요~

 

 

 

 

산촌신쭈꾸미

오전10시~오후10시

 

저는 동내라서 가지만....

미림여고 사거리 못가서 있는 곳이라...

신림역에서 오려면 거리가 살짝 애매해요.

 

도림천으로 걸어와도 되는데.... 30분? 정도 걸리조...ㅋㅋ

요새 날도 좋고, 도림천이 잘 되어있어서...

산책 겸 걸으면 좋기는 해요!

그곳에서 데이트도 많이 하니까~

아니면 버스를 타덩가 해야하는곳...

 

 

 

나나코노 티스토리,nanakono,nanakono.com,nanakono.tistory.com

산촌신쭈꾸미,신림쭈꾸미

728x90

'나♡코 리뷰 > 나♡코 식도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림" 조개천하  (0) 2017.10.27
"신림" 왕돈까스 & 왕냉면  (1) 2017.07.25
"신림" 나주곰탕  (0) 2017.07.24
"익선동" 1920경양식  (1) 2017.06.11
"삼막사" 흥부가  (1) 2017.04.03
"서울대입구 샤로수 길" 트래블앤쿡  (2) 2017.02.12
"빕스" 빕스 월드푸드마켓(봉천점)  (3) 2017.01.04